섹시 트로트 디바 서지오 “배아현 나영 몰락시킬 것” 무섭네(미스쓰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지오가 배아현과 나영을 몰락시키겠다고 선언한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지오VS배아현VS나영의 쟁쟁한 맞대결이 성사돼 시청자들의 흥미를 제대로 이끌어낼 전망이다.
먼저 원조 섹시 트롯 디바 서지오가 김현철의'달의 몰락'으로 무대에 등판, 대결 상대인 배아현과 나영을 지목하며 "이 친구들을 몰락시켜야겠다"는 맹렬한 승리욕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다른 기세로 대결에 나선 서지오는 배아현과 나영을 꺾고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서지오가 배아현과 나영을 몰락시키겠다고 선언한다.
9월 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박터졌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영규, 서지오, 소유미까지 초대박 스타들이 게스트로 합류해, TOP7 멤버들과 선후배 계급장을 뗀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지오VS배아현VS나영의 쟁쟁한 맞대결이 성사돼 시청자들의 흥미를 제대로 이끌어낼 전망이다.
먼저 원조 섹시 트롯 디바 서지오가 김현철의'달의 몰락'으로 무대에 등판, 대결 상대인 배아현과 나영을 지목하며 "이 친구들을 몰락시켜야겠다"는 맹렬한 승리욕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MC 붐에 따르면 이날 서지오의 무대는"리허설부터 깜짝 놀랐다. 거의 콘서트 무대로 만들어 버린다"라고 감탄할 정도로 역대급이었다는 전언. 남다른 기세로 대결에 나선 서지오는 배아현과 나영을 꺾고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까.
이어 선(善) 배아현 역시 정통 교과서의 명성을 입증할 완벽한 무대를 들고 오며 한 치의 양보 없는 노래 대결이 이어진다. 한세일의'모정의 세월'을 선곡한 배아현은"제가 왜 정통 트롯의 교과서인지 보여드리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내 공개된 배아현의 무대에 대해 출연진들은"자기 옷을 입었다", "음정이 너무 정확해서 점수가 잘 나올 수밖에 없다" 등 연신 극찬한다. '정통'이라는 딱 맞는 옷을 입고 나온 배아현의 무대가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끼쟁이 나영이 이날 대결에서만큼은"흥을 잠시 내려놓고, 온전히 제 가창력과 감성으로 아현 언니를 끝내 버리겠다"고 선언해 스튜디오의 열기가 정점을 찍는다. 여기에 서지오VS배아현VS나영의 막간 댄스 배틀이 성사돼 녹화장을 빵빵 터뜨렸다고. 특히 서지오의'눕지오' 댄스가"선배의 연륜이 느껴지는 춤"이라는 인정을 이끌어낼 정도로 막강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오상욱 열애설’ 日 하루카 토도야 누구? 4살 연하 발레 전공 모델
- 친엄마 손절 못한 한소희, 더 고통 “연락 끊겠다더니 딸 돈 좀 빌려줘”[이슈와치]
- 박규영, 母도 놀란 털털함‥화장기 없는 얼굴이 이 정도라니
- 덱스 오토바이 추돌 사고, 튕겨 나가 쓰러져 아찔 “100% 내 잘못” (덱스101)
- ‘돌싱’ 오윤아, 공개연애하더니 과감해진 비키니 “아들아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