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한겸, '재즈처럼 더 무비'로 JIMFF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메가엑스 한겸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찾는다.
오메가엑스(OMEGA X) 한겸은 5일 제천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개막식 레드카펫을 밟는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참석과 함께 한겸은 '재즈처럼 더 무비'가 상영된 후 GV로 관객과 소통에 나선다.
과연 한겸과 '재즈처럼 더 무비' 팀이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오메가엑스 한겸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찾는다.
오메가엑스(OMEGA X) 한겸은 5일 제천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개막식 레드카펫을 밟는다. 이어 오는 7일 영화 '재즈처럼 더 무비' 상영 이후 진행되는 GV에 참여할 예정이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참석과 함께 한겸은 '재즈처럼 더 무비'가 상영된 후 GV로 관객과 소통에 나선다. 자리에는 '재즈처럼 더 무비' 팀이 함께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한겸은 배우 자격으로 영화제에 참석한 만큼 영화를 비롯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작품을 더욱 깊이 있게 감상할 수 있는 소재로 관객과 함께 할 계획이다. 과연 한겸과 '재즈처럼 더 무비' 팀이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재즈처럼 더 무비'는 동명의 드라마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고등학교를 무대로 운명처럼 만나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의 마음을 조금씩 확인하며 가까워지는 두 청춘의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한겸이 속한 오메가엑스는 다양한 무대와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로 가수' 쯔위, "'abouTZU'는 내 모든 것 담은 앨범…예쁘게 봐 달라"
- 트리플에스부터 키오라, QWER까지! 케이팝레이더의 '분석' 결과는?
- 'K-POP ★와 한국어 융합'?!…'야호', 전 세계 한글+K컬처 알린다
- 세계 최고 수준 사운드…사운드 지하, 오픈 함께 Go Dam 첫 공연 선언
- 멜론, '엄마친구아들' 만난다! 정해인X정소민 '스페셜 라이브' 예고
- 국민연금 의무가입 연령 '59→64세' 상향 검토
- 주요국 중국산 철강재 '빗장'…韓, 후판 반덤핑 조사 움직임
- 안 꺼진 전기차 불안…신차·중고가격 불똥
- 대형로펌도 당했다…다크웹에 법무법인 '로고스' 사건 자료 유출
- '가성비' 中 샤오미, 스마트폰 시장서 애플·삼성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