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10년 만에 유희열과 이별 “안테나 계약 만료”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진아가 10년 만에 소속사 안테나와 이별했다.
안테나는 5일 "당사와 권진아는 충분한 논의 끝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되었다"라고 계약 종료를 공식화했다.
권진아는 2013년 SBS 'K팝스타3'로 데뷔, 안테나 유희열 프로듀서의 극찬을 받으며 준결승에까지 올랐다.
당사와 권진아는 충분한 논의 끝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테나는 5일 "당사와 권진아는 충분한 논의 끝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되었다"라고 계약 종료를 공식화했다.
이어 "아름다운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 권진아의 반짝이는 시간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었다"라며 "지난 10년간의 여정에 함께해 준 권진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빛나는 이야기들을 써 내려가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덧붙였다.
권진아는 2013년 SBS ‘K팝스타3’로 데뷔, 안테나 유희열 프로듀서의 극찬을 받으며 준결승에까지 올랐다. 안테나와 계약한 후 2016년 정규 1집 ‘웃긴 밤’으로 정식 데뷔했고 다수의 곡으로 소통했다. 2022년에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여성 그룹 WSG워너비 멤버로도 활동했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먼저 권진아를 향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사와 권진아는 충분한 논의 끝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 권진아의 반짝이는 시간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지난 10년간의 여정에 함께해 준 권진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빛나는 이야기들을 써 내려가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그동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권진아가 새롭게 펼쳐갈 행보에 따스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전종서 호캉스 “언니가 야하면 나도, 꼬순내 좋아♥” [종합]
- 기안84 8번째 새집 공개…2층 구조+강남 황금 입지 (나혼산)
- 장윤정 아들 연우, 美 존스홉킨스 영재 양성 프로젝트 합격 ‘대단하네’
- 진태현 충격, 상 엎고 상욕 박네…폭력 부부 완벽 재연 (이혼숙려캠프)
- 김재중, 리조트 뺨치는 본가 최초 공개…남다른 스케일 (편스토랑)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