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골프 슈퍼 크루' 글로벌 티저 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투핸즈 게임즈(대표 김준영)가 개발 중인 스포츠 게임 '골프 슈퍼 크루(Golf Super Crew)'의 글로벌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투핸즈 게임즈는 PC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 등을 개발했던 엔트리브소프트 창업자 김준영 대표가 설립한 회사다.
'골프 슈퍼 크루'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개발 중인 캐주얼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투핸즈 게임즈(대표 김준영)가 개발 중인 스포츠 게임 '골프 슈퍼 크루(Golf Super Crew)'의 글로벌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투핸즈 게임즈는 PC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 등을 개발했던 엔트리브소프트 창업자 김준영 대표가 설립한 회사다. 이 회사에서는 '팡야' 서비스에 참여했던 핵심 원년 멤버들을 중심으로 골프와 실시간 전략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골프 슈퍼 크루'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개발 중인 캐주얼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상대 턴을 기다리지 않고 20명이 동시에 즐기는 실시간 골프 대결 '슈퍼 리그', '이용자가 직접 만드는 골프 대회 '크루 메이드 오픈', 친구와 채팅처럼 1대1로 간편하게 즐기는 '스윙챗'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는 의상, 골프 백, 액세서리 등을 활용해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골프 슈퍼 크루'를 일부 지역에 소프트 론칭한 후,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연내 전 세계 170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매치라이크'로 웃나
-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시리즈 세 번째 모델로 배우 류승룡 선정
- 위메이드 'P2E 입법 로비' 오명 벗어...김남국 전 의원 미공개 정보 취득 무혐의
- 서울중앙지법, 위메이드에 액토즈 상대 강제집행 허가...액토즈는 항소 결정
- 위메이드, 블록체인 소셜 플랫폼 '위퍼블릭' 펀딩 기능 추가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