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남자’ 박지환 “SNL 제이환...현타 왔지만 재밌었어” (‘강매강’ 제작발표회)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플러스 '강매강' 제작발표회가 5일 오전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동욱,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강매강'은 '전국 실적 꼴찌' 송원서 강력 2반에 초엘리트 신임반장 '동방유빈'이 합류하면서 벌어지는 강력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11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박경호 기자] 디즈니플러스 ‘강매강’ 제작발표회가 5일 오전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동욱,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지환은 ‘SNL’에서 선보인 6세대 아이돌 ‘부캐’ 제이환에 대해 “제이환은 연기하지 않아도 페로몬이 흐른다. 향으로 제압하는 것이라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그냥 지나가면 10대부터 할머니까지 모두 나를 쳐다본다. 스컹크처럼 페로몬이 흘러나온다고 설정된 세계관었다. 찍을 때는 현타가 왔지만 재밌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매강’은 ‘전국 실적 꼴찌’ 송원서 강력 2반에 초엘리트 신임반장 ‘동방유빈’이 합류하면서 벌어지는 강력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11일 공개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솔비 “탁재훈, 오빠가 나를 좋아한 듯” (돌싱포맨)
- 베테랑 옆에 우씨왕후…장윤주 “골반여신 전종서랑 호캉스 갑니다”
- 이유영, 결혼 3개월만 엄마 됐다! “지난 8월 득녀”
- “건보료 미납액만 3천만”…세금체납+건보료 미납 DJ DOC 정재용, “저작권 통장까지 압류”
- 오토바이 사고난 덱스 “처음 겪어보는 느낌, 오토바이와 나랑 분리” 아찔했던 순간 고백
- 김대호 ‘7억대’ 새 보금자리 어디? 은평구 신사동 VS 종로구 평창동 (구해줘 홈즈)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오상욱이 언급한 ‘멋진 여자’ 혼혈 모델 하루카 토도야, 도대체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