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새 프로필 공개…대체불가 눈빛

김선우 기자 2024. 9. 5. 1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체불가 눈빛이다. 서인국이 사계절을 담은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

5일 서인국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서인국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프로필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서인국은 청재킷에 하얀 티셔츠를 입고 내추럴한 무드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블루 컬러의 포인트가 들어간 링거티와 청바지를 매치,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서인국은 자연스러운 생머리로 청초한 느낌까지 더해 특유의 소년미를 드러내기도.

이어지는 사진에서 서인국은 짙은 브라운 컬러의 터틀넥으로 가을 남자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그의 다부진 피지컬과 깊은 눈빛은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엿보게 한다.

마지막 컷에서 서인국은 올블랙 착장에 시크하고 여유로운 미소로 앞서 보여준 매력과는 상반되는 매력을 자랑, 각 컷마다 다양한 면모를 뽐냈다. 이처럼 서인국은 프로필 촬영 현장에서 각 컨셉트에 맞는 포즈와 표정으로 빠르게 A컷을 생성했다는 후문이다.

서인국은 그간 다양한 작품과 꾸준한 음반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켜왔다. 또한 그는 지난해 11년 만에 뮤지컬에 도전해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뮤지컬 배우로서 역량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서인국은 유튜브와 예능 등 분야를 넘나들며 '멀티테이너'로서의 활약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고. 이에 앞으로 서인국이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서인국은 6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미니앨범 홍보 활동 중이며 '서인국 첫 미국 팬미팅 투어(SEO IN GUK 1st US FAN MEETING TOUR)' 미국 투어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