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김예지, 일론 머스크 찬사에 "그냥 돈 많은 아저씨···광고 20개 들어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인 김예지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샤라웃(특정인을 언급하거나 칭찬한다는 뜻)'에 소감을 밝혔다.
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예지가 출연해 파리올림픽 이후 달라진 일상을 공개했다.
김예지는 이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도 머스크를 언급했다.
김예지는 지난 7월 28일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공기권총 10m 결선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인 김예지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샤라웃(특정인을 언급하거나 칭찬한다는 뜻)'에 소감을 밝혔다.
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예지가 출연해 파리올림픽 이후 달라진 일상을 공개했다.
김예지는 "인기 실감을 못 하는데, 휴게소나 카페, 밥을 먹으러 갈 때 사람들이 알아볼 때 실감한다"고 말했다. "머스크 댓글을 보고 기분이 어땠냐"는 조세호의 질문에는 "그냥 그랬다"고 답했다. 이어 머스크에 대해 "그냥 돈 많은 아저씨"라고 말하면서도 "화제가 된 점에 대해서는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예지는 이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도 머스크를 언급했다. 그는 "주변 외국 선수들이 자꾸 알아보고 사진 찍어달라고 하더라"며 "'저 사람들이 왜 같은 사격 선수끼리 사진 찍어달라고 하지’ 싶었는데 알고 보니까 머스크가 나를 '샤라웃'했다고 하더라"고 떠올렸다.
김예지는 지난 7월 28일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공기권총 10m 결선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후 엑스(X·옛 트위터)에서 지난 5월 국제사격연맹(ISSF) 바쿠 사격 월드컵 25m 권총 결선에서 세계 신기록을 세운 영상도 덩달아 화제가 됐다. 당시 엑스의 소유주인 머스크는 "따로 연기할 필요 없다. 액션 영화에 캐스팅하자"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로 인해 김예지는 국내에서 수많은 광고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김예지는 "20개 이상 광고 제의가 왔다. 아직 시합이 남아 있어서 일정은 뒤로 미뤄뒀다"고 말했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범죄 피소' 태일, 잠적했나…SNS 비공개→유튜브 영상 삭제
- 첫 패럴림픽서 '깜짝 4위' 조은혜 알고보니…마동석·진선규와 함께 영화 현장 누볐다 [패럴림픽]
- '용준형과 결혼' 현아 측 '웨딩화보 공개 후 루머 심각, 엄중한 법적 조치'
- '키 크고 멋진 사람 좋다'던 오상욱, 한일 혼혈모델 하루카 토도야와 '열애설'
- 전지현·케이트 미들턴도 입었는데 어쩌다…英 대표 명품 버버리 경영난에 결국
- 김수찬 측 '모친 '폭력 전남편 폭로' 사실, 경찰에 신변보호 요청'
- 차태현, 강남 신사동 건물주 됐다…74억짜리 빌딩 입지 보니 ‘엄지 척’
- '손발묶인 채 피흘리며 사망' 병원장 양재웅, 하니와 결혼 무한 연기
- '부모 이혼에 5살부터 할머니 손에 자라' 한소희, 가정사 재조명
- '이혼축하금 주고 직원이 원장카드 사용하고'… 서초구 모발이식병원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