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원회, 성남FC 클럽하우스 현장 방문...안극수 위원장 "시의회에서도 많은 관심 가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시의회 안극수 위원장을 포함한 문화복지체육위원회가 지난 3일 성남FC 클럽하우스를 방문해 구단 운영 현황을 청취했다.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원회 안극수 위원장은 "구단의 승리는 시민을 기쁘게 하고 자긍심을 느끼게 해준다. 빠르게 좋은 감독을 선임해서 구단이 도약하기를 바란다. 시의회에서도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기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성남시의회 안극수 위원장을 포함한 문화복지체육위원회가 지난 3일 성남FC 클럽하우스를 방문해 구단 운영 현황을 청취했다.
이번 방문은 성남FC의 운영 현황을 깊이 있게 파악하고, 구단의 향후 발전을 위한 정책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석자들은 클럽하우스에 도착한 후 회의실에서 성남FC 업무 담당자들의 현황 보고를 들었다. 성적 향상을 위한 전략, 선수단 관리 및 훈련 현황 등 다양한 구단의 운영 상황을 청취하며 구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구단의 여러 과제를 확인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이후 위원들은 구단 사무실, 전력 강화실, 회복실 등 주요 인프라와 선수단의 훈련 시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원회 안극수 위원장은 “구단의 승리는 시민을 기쁘게 하고 자긍심을 느끼게 해준다. 빠르게 좋은 감독을 선임해서 구단이 도약하기를 바란다. 시의회에서도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기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성남FC와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원회는 앞으로도 성남FC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시민들의 체육 복지 향상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사진= 성남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장 권위 어디 갔나…손흥민, 규칙 안 지키는 후배 하극상에 폭발했다→결국 포스테코글루에게
- 레알 마드리드가 미쳤다! 내년 여름 '갈락티코 3기 마지막 퍼즐'로 세계 최고의 MF 로드리 영입 추
- '결혼 7년 만에 아내와 결별' 스페인 국대 캡틴, 이혼 사유 밝혀졌다...''유로 2024 결승 후 그라운
- '대역전극'으로 가을야구 희망 살린 롯데 자이언츠...'7회말 빅이닝'의 시작과 끝에는 'Mr. 꾸준함'
- 'HERE WE GO' 로마노 확인! 이강인, 나폴리 이적 무산된 이유 밝혀졌다…''PSG가 오시멘 대신 LEE 선택'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