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日다카마쓰 편도총액 4만9300원부터…“무료수하물, 쿠폰북도 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이 지난 4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사이다특가' 프로모션을 소개하면서 일본 대표 가을여행 추천 도시인 '다카마쓰' 노선에서 푸짐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다카마쓰는 일본식 정원 특유의 아름다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리츠린 공원', 단풍과 일본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나오시마, 쇼도시마 등 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일본 현지에서도 가을 여행지로 손꼽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숙박, 렌터카 제휴 할인도 함께 준비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에어서울이 지난 4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사이다특가’ 프로모션을 소개하면서 일본 대표 가을여행 추천 도시인 ‘다카마쓰’ 노선에서 푸짐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다카마쓰는 일본식 정원 특유의 아름다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리츠린 공원’, 단풍과 일본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나오시마, 쇼도시마 등 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일본 현지에서도 가을 여행지로 손꼽힌다.
에어서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가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도 수하물 15㎏을 무료로 제공하며 공항과 시내를 잇는 리무진 티켓, 섬 여행시 유용한 왕복 페리 탑승권, 리츠린 공원 입장권 등이 포함된 쿠폰북도 준비했다.
개별 여행객 편의 확대를 위해 노력한 점도 눈에 띈다. 현지를 직접 수소문해 닛산 렌터카, 도요타 렌터카 등 다수의 업체들과 함께 탑승객들에게 5천엔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으며 여기어때와의 제휴로 최대 15% 숙박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골프철을 맞아 식사와 교통, 온천 등이 모두 포함된 3박 4일 골프패키지 특가도 선보인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이 고객 분들의 다카마쓰 여행을 협찬해드린다는 느낌이 들 수 있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카마쓰 여행시 왜 에어서울을 타야하는지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병원서 근황 공개
- 손가락 베인 2세 서울 아이, 대학병원 돌다 영종도서 수술 받았다
- ‘열애설’ 펜싱 오상욱, 상대 모델은 한일 혼혈 하루카 토도야
- “노소영, 안세영에게 50억 기부” 가짜뉴스 파문…사실은
- "일본도 살해는 공익 활동" 옹호 댓글의 정체…가해자 부친이었다
- 文 전 대통령 딸 다혜씨 “이쯤 가면 막 하자는 거지요?”
- 세븐틴 민규 노출사진 유출한 록시땅 직원, 결국 고발당했다
- BTS 제이홉 4주택자 됐다…100억에 용산 아파트 매입
- "낮 꽃집, 밤 대리" 애 셋 혼자 키우던 가장, 음주운전車에 의식불명
- 남현희, ‘지도자 자격정지 7년’ 확정되자…“범죄도 아닌데 중징계, 소송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