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억 건물주' 기안84, 과천 하우스→8번째 이사 강남 인프라 새집 공개 "만기병" (나혼산)

최이정 2024. 9. 5. 13: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8번째로 이사한 NEW 하우스를 공개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새집으로 이사한 기안84의 일상이 공개된다.

기안84의 8번째 뉴 하우스에서 보내는 일상은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8번째로 이사한 NEW 하우스를 공개한다. 넓어지고 쾌적한 새집에 손때 묻은 가구와 귤 담금주, 안마의자 등 기안84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아이템들이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새집으로 이사한 기안84의 일상이 공개된다.

'62억 건물주'로 알려진 기안84가 짐을 한가득 들고 낯선 집으로 들어오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웹툰 회사에서 지낸 ‘기생84’ 시절부터 ‘과천 프린스’를 거쳐 여덟 번째 집으로 이사한 기안84의 이사 연대기가 이어진다. 기안84는 “이사를 또 했다. 만기병(?)인 것 같다”라며 계약이 만기될 때마다 이사를 하는 이유를 밝힌다.

강남의 인프라도 누릴 수 있는 ‘황금 입지’에 위치한 기안84의 8번째 뉴 하우스는 올 화이트 주방과 우드 톤 침실, 널찍한 방, 여유로운 2층 공간에 베란다까지 넓고 깔끔해 눈길을 끈다. ‘프로 이사러’ 기안84는 “이사할 때 규칙이 있다”라며 자신만의 이사 신념(?)을 공개했는데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안84는 새롭게 장만한 살림살이들을 채우기 시작한다. 집 정리 후 배가 고파진 그는 바닥에 테이블을 펴고, 라벨도 떼지 않은 새 냄비에 끓인 깻잎 라면과 포장해 온 족발, 쌈장을 곁들인 생양파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긴다. 라면 국물 한 방울, 건더기 하나도 남김없이 먹어 치운 기안84. 새집에서 먹는 깻잎 라면 맛은 어땠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4년 동안 동고동락한 안마의자와 한바탕 화학전(?)을 펼친다. 드디어 그가 안마의자 청소를 시작한 것. 전완근을 쥐어짜는 수세미 질에도 얼룩이 지워지지 않자, 특단의 조치로 락스를 투입한다. 거침없이 맨손으로 ‘불꽃 락스 칠’을 하는 기안84의 모습이 모두를 경악케 만들 예정이다. 과연 새집만큼이나 안마의자가 깨끗해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기안84의 8번째 뉴 하우스에서 보내는 일상은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MBC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