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대만 시장 확대…중국어권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성코퍼레이션(036620)(대표이사 김호선)은 '스노우피크 대만'이 대만의 주요 유통사인 '스타라이크'와 협력해 현지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감성코퍼레이션은 어패럴 및 패션 잡화를 공급하고 '스노우피크 대만'과 스타라이크가 매장을 운영하는 형태로 시장 확대를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감성코퍼레이션(036620)(대표이사 김호선)은 ‘스노우피크 대만’이 대만의 주요 유통사인 ‘스타라이크’와 협력해 현지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감성코퍼레이션은 어패럴 및 패션 잡화를 공급하고 ‘스노우피크 대만’과 스타라이크가 매장을 운영하는 형태로 시장 확대를 추진한다.
이번 대만 시장 확장은 지난해 5월 스노우피크 대만 현지 매장에 첫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6차례에 걸친 성공적인 수출 성과와 현지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결정이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대만 시장 확장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도 유사한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어 “대만,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 비비면 극락이라며?"…의외로 외국인들 환장하는 음식은
-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김혜경, 檢 소환조사..통보 두달만(상보)
- "뒷좌석 승차감 끝판왕"…회장님도 반할 '이 車'
- “한국 드라마 본 죄” 北, 우는 10대 소녀들에 수갑 채워…부모 신상도 공개
- 경찰, ‘사용 중지’ 해피머니 본사 이틀째 압수수색
- 응급실 갔지만 “의사 없다”…공사장 추락 70대, 결국 사망
- “얼굴 X같다” 女 30명에 욕설 보낸 예비 교도관 근황…소방공무원 준비 중
- 캠핑용 배터리가 '펑!'…경남 원룸서 폭발 화재로 8명 연기 흡입
- XG 소속사도 나섰다… "딥페이크 제작·유포 법적대응"
- 세부 옥태견 "韓 데뷔에 음원 발매까지… 다들 놀라"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