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헤이즐넛 초고의 조화,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는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사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을 화이트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코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슈퍼콘은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총 4가지로 제품군이 확대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슈퍼콘 브랜드의 대표 향료인 초코를 기반으로 다양한 초코 맛을 제공하고자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빙그레는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사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을 화이트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코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상부에 헤이즐넛 쿠키가 토핑돼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콘 과자 내면에는 초콜릿이 코팅돼 슈퍼콘 특유의 바삭한 콘 과자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슈퍼콘은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총 4가지로 제품군이 확대됐다. 빙그레는 초코맛 콘 아이스크림으로 슈퍼콘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슈퍼콘 브랜드의 대표 향료인 초코를 기반으로 다양한 초코 맛을 제공하고자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병원서 근황 공개
- 손가락 베인 2세 서울 아이, 대학병원 돌다 영종도서 수술 받았다
- ‘열애설’ 펜싱 오상욱, 상대 모델은 한일 혼혈 하루카 토도야
- “노소영, 안세영에게 50억 기부” 가짜뉴스 파문…사실은
- "일본도 살해는 공익 활동" 옹호 댓글의 정체…가해자 부친이었다
- 文 전 대통령 딸 다혜씨 “이쯤 가면 막 하자는 거지요?”
- 세븐틴 민규 노출사진 유출한 록시땅 직원, 결국 고발당했다
- BTS 제이홉 4주택자 됐다…100억에 용산 아파트 매입
- "낮 꽃집, 밤 대리" 애 셋 혼자 키우던 가장, 음주운전車에 의식불명
- 남현희, ‘지도자 자격정지 7년’ 확정되자…“범죄도 아닌데 중징계, 소송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