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이상형 공개 “취미 생활 잘 맞았으면”(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이찬원이 절친 황윤성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준비한다.
이찬원은 최근 전역한 절친 황윤성을 위해 제대 파티를 준비한다.
이에 황윤성은 이찬원의 절친으로서, 이찬원에게 딱 맞는 직업군을 콕 집어 추천해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절친 황윤성이 생각한 이찬원의 이상형은 무엇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이 절친 황윤성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준비한다.
9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찬또셰프 이찬원의 유쾌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찬원은 최근 전역한 절친 황윤성을 위해 제대 파티를 준비한다. 앞서 황윤성의 입대 파티도 직접 열어줬던 이찬원. 두 남자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우정 플러팅 현장이 금요일 저녁 안방에 흐뭇한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찬원은 전날 스케줄을 마치고 새벽에 귀가, 달콤한 잠에 빠졌다. 이때 이찬원의 휴대전화가 울렸다. 이찬원은 발신인을 확인하더니 졸린 눈을 비비면서도 빙그레 웃었다. 전화를 받은 이찬원은 세상 다정한 목소리로 "밥 해줄게. 얼른 와. 같이 먹자"며 졸랐다.
잠시 후 초인종이 울리고 이찬원의 절친 황윤성이 등장했다. 최근 전역한 친구를 위해 황윤성 맞춤 취향저격 요리를 만들고 기다린 것. 이찬원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황윤성이 잘 먹는 모습을 바라보며 흐뭇해했고, 마치 엄마처럼 절친 황윤성을 챙겼다. 급기야 두 사람은 서로 먹여주는 우정 플러팅(?)까지 시전해 웃음을 줬다.
두 사람 사이의 진솔한 대화도 이어졌다. 이때 황윤성이 이찬원에게 이상형에 대해 물었다. 다정한 절친 이찬원의 이상형이 새삼 궁금했던 것. 이찬원은 “전체적으로 나랑 잘 맞는 사람. 성격, 취미생활이 잘 맞았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이에 황윤성은 이찬원의 절친으로서, 이찬원에게 딱 맞는 직업군을 콕 집어 추천해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절친 황윤성이 생각한 이찬원의 이상형은 무엇일까.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친엄마 손절 못한 한소희, 더 고통 “연락 끊겠다더니 딸 돈 좀 빌려줘”[이슈와치]
- ‘오상욱 열애설’ 日 하루카 토도야 누구? 4살 연하 발레 전공 모델
- 박규영, 母도 놀란 털털함‥화장기 없는 얼굴이 이 정도라니
- 강남 “♥이상화 등근육 보고 결혼 확신”→새벽 4시 청소에 부부싸움 (청소광)[어제TV]
- ‘돌싱’ 오윤아, 공개연애하더니 과감해진 비키니 “아들아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