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印 “럭셔리 카펫 국내 상륙”… 아트 인테리어 신세계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인도 최대의 핸드메이드 카펫 브랜드 '자이푸르 러그(Jaipur Rugs·사진)'를 선보인다.
자이푸르 러그는 1978년 설립된 인도 최대 수제 카펫 제조 회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에거(Liaigre)와 함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에선 올해(1~8월) 고가의 하이엔드 가구 매출이 전년보다 38.9%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명품 ‘리에거’와 협업한 전시형 팝업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인도 최대의 핸드메이드 카펫 브랜드 ‘자이푸르 러그(Jaipur Rugs·사진)’를 선보인다. 5일부터 내달 2일까지 강남점 9층 리빙 전문관에서 ‘더 럭셔리 러그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통해서다.
자이푸르 러그는 1978년 설립된 인도 최대 수제 카펫 제조 회사다. 보급형 기계식 생산 없이 인도 전역의 4만명의 장인들이 2500여 년의 전통 방식으로 수작업 제작한다. 모든 상품이 개성 있고, 희소가치가 높다.
건축과 디자인의 거장인 미켈레 데 루키와 마테오 치비크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협업해 ‘iF 디자인 어워드’ 등 권위 있는 글로벌 디자인상을 다수 수상했다. 북미와 유럽 등 60여 개국에 수출 중이다. 이탈리아 밀라노와 영국 런던,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등에 플래그십 스토어 7곳을 운영하고 있다.
팝업 매장은 ‘핑크 시티’로 불리는 인도 자이푸르 시(市)의 풍경을 담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에거(Liaigre)와 함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가격대는 크기와 소재, 직조 방식에 따라 40만원부터 8000만원까지 다양하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에선 올해(1~8월) 고가의 하이엔드 가구 매출이 전년보다 38.9% 올랐다. ‘까시나’, ‘로쉐보보아’, ‘B&B이탈리아’ 등 프리미엄 브랜드가 높은 성장률을 견인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고급화된 고객의 안목과 취향에 부응할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구상이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병원서 근황 공개
- 손가락 베인 2세 서울 아이, 대학병원 돌다 영종도서 수술 받았다
- ‘열애설’ 펜싱 오상욱, 상대 모델은 한일 혼혈 하루카 토도야
- “노소영, 안세영에게 50억 기부” 가짜뉴스 파문…사실은
- "일본도 살해는 공익 활동" 옹호 댓글의 정체…가해자 부친이었다
- 文 전 대통령 딸 다혜씨 “이쯤 가면 막 하자는 거지요?”
- 세븐틴 민규 노출사진 유출한 록시땅 직원, 결국 고발당했다
- BTS 제이홉 4주택자 됐다…100억에 용산 아파트 매입
- "낮 꽃집, 밤 대리" 애 셋 혼자 키우던 가장, 음주운전車에 의식불명
- 남현희, ‘지도자 자격정지 7년’ 확정되자…“범죄도 아닌데 중징계, 소송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