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매강' 박세완 "팀워크? 찢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완이 '강매강' 팀워크를 '찢었다'는 한마디로 정리했다.
5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디즈니+ 시리즈 '강매강'(극본 이영철·연출 안종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강매강'은 전국 꼴찌 강력반과 초엘리트 신임반장 동방유빈(김동욱)이 만나 최강의 원팀으로 거듭나는 코믹 수사물이다.
한편 '강매강'은 오는 11일 디즈니+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세완이 '강매강' 팀워크를 '찢었다'는 한마디로 정리했다.
5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디즈니+ 시리즈 '강매강'(극본 이영철·연출 안종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승우, 안종연 PD와 배우 김동욱,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가 참석했다.
'강매강'은 전국 꼴찌 강력반과 초엘리트 신임반장 동방유빈(김동욱)이 만나 최강의 원팀으로 거듭나는 코믹 수사물이다. '라켓소년단'을 공동 연출한 안종연 PD와 '하이킥' 시리즈를 집필한 이영철 작가, '감자별 2013QR3', '너의 등짝에 스매싱'을 공동 집필한 이광재 작가가 발을 맞췄다.
이날 서현우는 현장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 "웃음을 참느라 어금니가 아프더라. 고개를 숙이는 순간도 많았다. 정말 재밌는 현장이었다"고 전했다.
박세완은 "시청자들께서는 치과를 예약하셔야 할 거다. 우리 팀 케미스트리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찢었다'고 할 수 있다. 홍보를 위해 오랜만에 다시 뭉쳐보니 그때가 떠오른다"고 말했다.
한편 '강매강'은 오는 11일 디즈니+를 통해 첫 공개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장호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강매강' 김동욱, '맑눈광' 초엘리트 신임반장 됐다 "역대급 코믹"
- 김동욱 박지환, 멱살 잡았다…전국 꼴찌 강력반 대환장 파티 '강매강'
- '삼식이 삼촌' 서현우, '디즈니의 남자' 굳히기 들어간다 "이건 운명" [인터뷰M]
- 김동욱X박지환 '강매강', 9월 디즈니+ 공개 확정…전국 꼴찌 강력반 결성!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