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매강’ 김동욱 “OST 녹음, 완벽한 보컬…UV가 왜 지금껏 음원 안 냈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욱이 직접 부른 드라마 '강매강' OST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1일 공개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강매강'은 검거율 전국 꼴찌인 강력반과 '초엘리트' 신임 반장이 만나 최강의 '원 팀'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수사물이다.
9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신임 반장 동방유빈 역을 맡은 김동욱은 주연 배우들의 팀워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공개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강매강’은 검거율 전국 꼴찌인 강력반과 ‘초엘리트’ 신임 반장이 만나 최강의 ‘원 팀’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수사물이다. ‘라켓소년단’을 공동 연출한 안종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레전드 시트콤 ’하이킥‘ 시리즈를 쓴 이영철 작가와 ’감자별 2013QR3‘의 이광재 작가가 함께 각본을 썼다. 김동욱,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 등이 출연한다.
9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신임 반장 동방유빈 역을 맡은 김동욱은 주연 배우들의 팀워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모든 주연배우가 다 함께 메인 테마곡까지 불렀다면서 “더 말할 게 없을 정도로 완벽했다. 노래를 만들어주신 뮤지 씨와 유세윤 씨(UV)가 칭찬을 엄청나게 해주셨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완벽한 보컬, 목소리 톤, 성량, 발음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다고 말씀해주시더라. 왜 지금껏 음원을 내지 않았는지 의아해하실 정도였다“며 뿌듯해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전종서 호캉스 “언니가 야하면 나도, 꼬순내 좋아♥” [종합]
- 덱스 오토바이 사고 “몸과 분리”…벽 충돌 직전 위험천만 [종합]
- 진태현 충격, 상 엎고 상욕 박네…폭력 부부 완벽 재연 (이혼숙려캠프)
- 김재중, 리조트 뺨치는 본가 최초 공개…남다른 스케일 (편스토랑)
- 유세윤 빨래판 복근 ‘난리’…‘김지민♥’ 김준호 질투 (독박투어3)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