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이혼·썸' 후유증 극복 완료... "너무 행복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활기를 되찾은 근황을 전했다.
4일 서유리는 "더 바빠질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다. 일 중독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후 서유리는 자신의 채널에 "썸남 뷔 아주 조금 닮았"이라는 게시글을 업로드해 새로운 사랑을 찾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한 매체의 기사 캡쳐본과 함께 "아니 뷔 씨 사진을 이렇게 막;;; 썸붕(썸 붕괴)났어요"라며 이틀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활기를 되찾은 근황을 전했다.
4일 서유리는 "더 바빠질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다. 일 중독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동 중인 차 안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서유리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서유리는 타이트한 소재의 하얀색 상의를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드러냈다.
여기에 길게 늘어뜨린 긴 생머리와 붉은 입술 등 색조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이 가운데, 서유리의 오똑한 코와 큰 눈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한 서유리는 ‘강철의 연금술사’,‘도라에몽’ 등 애니메이션과 게임 ‘던전 앤 파이터’, ‘서든어택’ 등에서 목소리 연기를 맡아 인지도를 쌓았으며 특히 MBC TV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맹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9년에는 최병길 PD와 결혼했으나 결혼 5년 만인 올해 6월 이혼 조정 절차를 마무리 지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서로의 개인 채널을 통해 경제적 문제와 부부 문제 등을 폭로하는 등 진흙탕 싸움을 벌였다.
이후 서유리는 자신의 채널에 “썸남 뷔 아주 조금 닮았”이라는 게시글을 업로드해 새로운 사랑을 찾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한 매체의 기사 캡쳐본과 함께 “아니 뷔 씨 사진을 이렇게 막;;; 썸붕(썸 붕괴)났어요”라며 이틀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서울 용산 아파트를 매각하고 경기도 용인에 전원주택 짓는 근황을 알린 바 있다.
전 남편인 최병길 PD는 MBC 재직 시절 드라마 ‘호텔킹'(2014) ‘앵그리맘'(2015), ‘미씽나인'(2017) 등을 연출했으며 올해 6월 개봉한 LG유플러스 STUDIO X+U 영화 ‘타로’의 연출을 맡았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온 손흥민, 미모의 女가수와 파파라치 찍혔다
- '세 번 결혼' 유혜영♥나한일 "합가는 아직…거의 매일 보긴 해" ('퍼펙트라이프')
- '굿파트너' 쓴 이혼 변호사, 실제 남편이 불륜 저질렀을까...입 열었다
- '열애중' 오상욱, 반강제로 '포경수술'..."도움 됐다"
- '수영선수' 출신인 유이, 수영복 입으니 '넘사벽' 입니다...
- 차태현, 어머니도 '유명인'이었다...전국민이 알 정도
- 장영란, 주저앉아 눈물..
- 거울에 찍힌 '수영복 뒤태'...女스타, 화끈한 사진 공개했습니다
- '모솔' 박서진, 순결 잃었다...충격
- 72살 맞나...소름 돋는 '동안' 女스타, 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