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Algorithm's Blossom' 타임 테이블…두근두근 '설렘 증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밴드 QWER이 새로운 설렘을 품었다.
이에 따르면, QWER은 오는 9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밴드 QWER이 새로운 설렘을 품었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4일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Algorithm's Blossom'의 타임 테이블을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QWER은 오는 9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특히, 타임 테이블은 컴백 포스터와 동일하게 휴대폰 화면의 날씨 위젯을 본떠 제작됐다. 각 날씨에 맞춰 달라지는 기온 등 디테일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발매일인 23일에는 선글라스를 쓴 태양의 모습이 유쾌하게 그려져 있다.
'Algorithm's Blossom'은 QWER이 지난 4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MANITO'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QWER이 하나의 팀으로서 새롭게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알고리즘이 피워낸 꽃'이라는 독특한 키워드로 풀어냈다. 그간 음악을 통해 자신만의 성장 서사를 담아낸 만큼, 'Algorithm's Blossom'으로 선보일 QWER의 음악과 밴드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QWER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Algorithm's Blossom'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치카 시미즈, 하이헷 데뷔조 만났다…'댄스송캠프' 등장
- 원호, 데뷔 4주년 기념 라이브 성료…'팬 사랑 가득'
- '유어 아너' 손현주, 타락 판사의 뒤틀린 부성애…'절정 연기력'
- '편스토랑' 김재중, 본가 최초 공개…엘리베이터에 사우나까지
- ‘용감한 형사들’ 9월 13일 시즌4 컴백…2억5000만 뷰 열기 잇는다
- 국민연금 의무가입 연령 '59→64세' 상향 검토
- 주요국 중국산 철강재 '빗장'…韓, 후판 반덤핑 조사 움직임
- 안 꺼진 전기차 불안…신차·중고가격 불똥
- [데스크라인]장수 기업의 조건
- [IFA 2024] LG전자 'LG AI홈' 청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