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기능성 저당 발효유' 누적 1200만개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는 자사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가 출시 5개월 만에 판매량 700만개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저당 유산균 음료 '당밸런스'도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다.
해당 제품은 천연감미료 알룰로스를 적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저당 표시기준에 충족한다.
hy 관계자는 "기능성에 저당 기준까지 충족하는 발효유가 다시금 주목받으며 판매량이 빠르게 늘었다"며 "시대와 트렌드 흐름에 부합하는 발효유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hy는 자사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가 출시 5개월 만에 판매량 700만개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hy 대표로 꼽히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이후 14년 만에 선보인 브랜드 신제품이다.
저당 유산균 음료 '당밸런스'도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다. 해당 제품은 천연감미료 알룰로스를 적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저당 표시기준에 충족한다.
두 제품은 기능성 소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건강까지 사로잡았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원료다. 당 걱정으로 음료 섭취에 제한이 있는 고객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hy 관계자는 "기능성에 저당 기준까지 충족하는 발효유가 다시금 주목받으며 판매량이 빠르게 늘었다"며 "시대와 트렌드 흐름에 부합하는 발효유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도 살해' 가해자 아빠, 아들 기사마다 옹호 댓글…"대의를 위해 희생"
- "음료 안 시키고 '민망' 스킨십해 내쫓았더니…물건 훔치고 부숴났더라"
- [결혼과 이혼] "장학사한테 말하기 전에 1억 내놔"…아내와 바람난 교사 협박한 남편
- "천장 뚫고 더 오르나"…전세 상승률 7%대까지 나왔다
- "45~58세 여성 배우자 구함, 전화번호는…" 아파트에 붙은 '공개 구혼' 전단
- 2분기 실질 GDP 성장률 -0.2%…6분기 만에 최저
- "현대건설, 자제하세요"…한남4구역의 '입단속' [현장]
- 윤 대통령, 응급실 현장 방문…'추석 응급실 대란' 없도록 당부
- 4분이면 뉴스 완성…SKB, AI 방송 제작 솔루션 개발
- 유아인, 징역 1년형에…"더 중한 형 받아야" 검찰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