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툥프’ 다 모여라…NCT 태용 콘서트 25일 극장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태용의 첫 단독 콘서트 'TY TRACK'의 무대를 담은 공연이 극장을 찾아온다.
영화로 만들어진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가 오는 9월 25일(수)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한다.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는 9월 25일(수) 국내를 시작으로 10월 16일(수) 글로벌, 10월 18일(금) 일본까지 순차적으로 개봉해 전 세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태용의 첫 단독 콘서트 ‘TY TRACK’의 무대를 담은 공연이 극장을 찾아온다. 영화로 만들어진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가 오는 9월 25일(수)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한다.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는 NCT 태용의 첫 번째 솔로 콘서트,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태용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아낸 스페셜 무비. 태용이 입대하기 전인 올해 2월 24일, 25일 이틀간 개최한 NCT 태용의 첫 번째 솔로 콘서트인 ‘TY TRACK’의 다채로운 순간들을 시네마틱 카메라를 총동원해 생생히 담았다.
첫 솔로 앨범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과시한 ‘샤랄라 (SHALALA)’ 무대와 ‘TY TRACK’ 콘서트를 통해 최초 공개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TAP’ 앨범의 전곡은 물론, 다양한 미공개 트랙 무대까지 풍성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들을 스크린을 통해 생생하게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탄탄한 라이브는 기본, 콘서트 당시에 화제를 모았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 그리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 준비 과정과 태용만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비하인드까지 모두 담았다.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는 CGV 특별관 ScreenX, 4DX, ULTRA 4DX 세 가지 포맷으로 개봉한다. 스크린이 정면과 양옆 3면으로 펼쳐져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ScreenX, 콘서트 장면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 시트를 비롯한 화려한 무대 연출에 따른 다이내믹함이 살아있는 모션 효과를 제공하는 4DX, 그리고 ScreenX와 4DX의 장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ULTRA 4DX까지 뛰어난 몰입도로 마치 실제 콘서트 현장에 있는 것만 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태용 특유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가운데, 태용의 음악과 그가 걸어온 길이라는 의미에 초점을 맞춘 ‘TY TRACK’ 콘서트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대형 T자 무대에서 등장하는 태용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을 포함한 글로벌 팬들을 위한 개봉 고지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는 9월 25일(수) 국내를 시작으로 10월 16일(수) 글로벌, 10월 18일(금) 일본까지 순차적으로 개봉해 전 세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정안, 폭풍 먹방에도 탄력을 더한 앙상한 몸매 (채정안TV)
- 심으뜸, 비키니 몸매도 ‘으뜸’…11자 복근 선명하네 [DA★]
- 김소연, 19금 용품 팔다 재능 발견…발칙 티저 포스터 공개 (정숙한 세일즈)
- ‘나혼산’ 집 떠나는 김대호, 7억 원대 새 보금자리를 찾는다
- 이유영, 8월 득녀…혼인신고 4개월만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