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2024 LCK 서머 파이널’ 브랜드 부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 카스가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파이널' 현장에서 e스포츠 팬들을 만난다.
2024 LCK 연간 공식 후원사인 카스는 6일부터 8일까지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LCK 서머 파이널' 현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한편 카스는 지난해 LCK와 첫 파트너십을 맺고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및 '팬 페스타'에서 현장 부스를 운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LCK 연간 공식 후원사인 카스는 6일부터 8일까지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LCK 서머 파이널' 현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카스는 이번 서머 파이널에서 ‘카스 레몬 스퀴즈’와 ‘카스 라이트’ 브랜드 부스를 마련해 맥주 판매와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e스포츠에서 중요한 순발력과 반응 속도를 겨루는 ‘반응 속도 테스트 게임’, 응원하는 팀과 자신의 이름을 넣어 만드는 ‘커스텀 POG(Player of the Game) 스티커’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카스 치어풀’ 존을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카스 프레시 캔맥주와 LCK 선수 포토 티켓과 스티커로 구성된 ‘카스 X LCK 레전드팩’도 추가 한정 판매한다.
아울러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카스 제로제로 트럭’도 마련했다. 모든 현장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 가능하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LCK 서머 파이널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e스포츠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스는 지난해 LCK와 첫 파트너십을 맺고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및 ‘팬 페스타’에서 현장 부스를 운영했다. 당시 약 8000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했다. 올해는 ‘LCK 스프링’과 ‘LCK 서머’ 모든 스플릿에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내지 말라니까”…尹 추석 선물 거절한 野 의원들 인증샷
- 시건방춤·엉덩이춤 만든 안무가 김용현 사망, 추모 이어져
- ‘미니스커트’ 강민경, 영국서 안식월 “너무 로맨틱”
- “불이야!” 20대 손자, 할머니 안고 3층서 뛰어내려
- “9m 남겨놓고 들켰다”…송유관 기름 훔치려 땅굴 판 일당 9명 검거
- 남현희, 지도자 자격정지 7년…“범죄 아닌데 중징계, 소송 할 것”
- 장영란, 주저앉아 오열 “21년 버텨…이겨내면 해뜰날 온다”
- 엄마 편의점 간 사이 ‘탕’…차에 둔 권총 만진 8살 사망
- 바지 속으로 코브라가 ‘스르륵’…태국 학교서 아찔한 소동
- 수명 연장 핵심 유전자 발견 …21세기 ‘불로초’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