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ENA 홍보 웹 콘텐츠 ‘찍는김에’ MC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웹 예능 '찍는김에'는 ENA 홍보팀 '윤대리'로 입사한 윤두준이 ENA 오리지널 드라마, 예능 출연자들과 함께 촬영 비하인드를 포함,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프로그램 홍보에 나선다는 컨셉의 소통형 토크 프로그램이다.
ENA 오리지널 웹 예능 '찍는김에'를 통해 데뷔 후 첫 단독 MC에 도전하는 윤두준은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의 주연을 맡으며 ENA와 인연을 되살려 "ENA 개국 공신이 나"라며 웃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ENA가 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과 함께 오리지널 웹 예능 ‘찍는김에’를 론칭한다
ENA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웹 예능 ‘찍는김에’는 ENA 홍보팀 ‘윤대리’로 입사한 윤두준이 ENA 오리지널 드라마, 예능 출연자들과 함께 촬영 비하인드를 포함,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프로그램 홍보에 나선다는 컨셉의 소통형 토크 프로그램이다.
ENA 오리지널 웹 예능 ‘찍는김에’를 통해 데뷔 후 첫 단독 MC에 도전하는 윤두준은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의 주연을 맡으며 ENA와 인연을 되살려 “ENA 개국 공신이 나”라며 웃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찍는 김에’는 홍보 예능이지만 명확한 컨셉을 가지고 있어 흥미로웠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출연자들을 만나서 대화를 나누는 경험들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도전하게 됐다. 앞으로 ‘ENA 홍보팀 윤 대리’ 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기대감을 더했다.
ENA는 2022년 4월 리브랜딩 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포함, ‘유괴의 날’, ‘크래시’ 등의 드라마, ‘나는 SOLO’,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리즈 등 예능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며 꾸준한 호평 속에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올해 하반기 역시 월화드라마 ‘유어 아너’, ‘나의 해리에게’, ‘취하는 로맨스’, 예능 ‘시골에 간 도시 Z’, ‘내 아이의 사생활’, ‘레미제라블’ 등 공격적인 라인업이 포진해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웹 예능 ‘찍는 김에’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의 적극적 홍보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매개로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타진해 나갈 계획이다.
가수, 배우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올라운더 윤두준의 ENA 경력사원 체험기 ‘찍는김에’는 4일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8일 오후 7시 ENA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솔비 “탁재훈, 오빠가 나를 좋아한 듯” (돌싱포맨)
- “건보료 미납액만 3천만”…세금체납+건보료 미납 DJ DOC 정재용, “저작권 통장까지 압류”
- 이유영, 결혼 3개월만 엄마 됐다! “지난 8월 득녀”
- 베테랑 옆에 우씨왕후…장윤주 “골반여신 전종서랑 호캉스 갑니다”
- 이상형은 멋진 여자…오상욱, 두 번째 열애설엔 묵묵부답 “공개 열애 부담감 컸나?”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오토바이 사고난 덱스 “처음 겪어보는 느낌, 오토바이와 나랑 분리” 아찔했던 순간 고백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유재석 “돌아이 아닐까 싶었다” 사격 김예지 ‘예능 캐릭터’로 탐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