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꽃이야?” 보그맨 홍콩 커버 장식한 김선호, 우월한 미모+기럭지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호가 꽃보다 우월환 미모를 과시했다.
커버사진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김선호는 니트, 롱 코트 등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패션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시계, 스카프 등을 센스있게 매치하며 '역시 김선호'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배우 김선호가 꽃보다 우월환 미모를 과시했다.
김선호는 ‘보그맨 홍콩’(Vogue Man Hong Kong)’ 9월호 디지털 커버를 장식한 김선호는 다양한 꽃을 든 채 눈부신 미모를 선보였다.
커버사진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김선호는 니트, 롱 코트 등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패션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시계, 스카프 등을 센스있게 매치하며 ‘역시 김선호’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김선호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난 달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에 대해 소개하며 “‘폭군’을 통해 그동안 시도하지 못했던 캐릭터와 그 분위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설레고 떨린다”라고 말했다.
또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가족들, 팬분들, 조건 없이 저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을 마주할 때마다 감사하고 소중한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다”라고 감사함을 표현했다.
김선호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중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솔비 “탁재훈, 오빠가 나를 좋아한 듯” (돌싱포맨)
- “건보료 미납액만 3천만”…세금체납+건보료 미납 DJ DOC 정재용, “저작권 통장까지 압류”
- 이유영, 결혼 3개월만 엄마 됐다! “지난 8월 득녀”
- 베테랑 옆에 우씨왕후…장윤주 “골반여신 전종서랑 호캉스 갑니다”
- 이상형은 멋진 여자…오상욱, 두 번째 열애설엔 묵묵부답 “공개 열애 부담감 컸나?”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오토바이 사고난 덱스 “처음 겪어보는 느낌, 오토바이와 나랑 분리” 아찔했던 순간 고백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유재석 “돌아이 아닐까 싶었다” 사격 김예지 ‘예능 캐릭터’로 탐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