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보노보노 IP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는 글로벌 인기 IP '보노보노'와 콜라보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최근 떠오르는 팝업 성지 2개소를 아울러 조성되는 초대형 팝업스토어로, MZ세대의 추억을 자극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 IP를 활용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고 롯데월드는 소개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는 글로벌 인기 IP '보노보노'와 콜라보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Pop-up EP.1 : 안녕! 보노보노, 조개를 찾아줘>를 오는 11일(수)부터 22일(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과 아레나 광장에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떠오르는 팝업 성지 2개소를 아울러 조성되는 초대형 팝업스토어로, MZ세대의 추억을 자극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 IP를 활용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고 롯데월드는 소개했습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는 한정판 굿즈와 식음상품, 미션투어, 포토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고 강조했습니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보노보노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통해 손님들의 추억을 자극하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 대통령, 심야 응급실 방문…″헌신하는 의료진에 늘 죄송한 마음″
- [속보] 정부 ″전국 409개 응급의료기관에 1대1 전담책임관 지정″
- ‘혹시 럽스타?’...오상욱, 日 모델과 열애설 솔솔
- ″키 꽂혀 있길래 호기심에″...후배 어머니 차 훔쳐 달아난 10대
- 성폭행 혐의 성동구의원 제명 처리 무산
- 검찰, 문 전 대통령에 '증인 신문' 출석 통보
- 구사일생 '십원빵'…화폐 도안 어디까지 변형 가능? [올댓체크]
- 곤돌라 타고 옛 미군기지 관광…10월부터 확대 개방
- 진시황 꿈꾸나…푸틴 ″늙지 않는 삶 연구하라″
- 한·미 ″북한 핵 최적 대응은 확장 억제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