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MBN 추석특집 ‘언포게터블 듀엣’ 단독 MC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MBN 추석특집 '언포게터블 듀엣' 단독 MC로 출격한다.
오는 16일(월)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언포게터블 듀엣'에 노래면 노래, 진행이면 진행, 무엇하나 빠지는 것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정이 진행자로 합류하게 된 것.
감동과 환희가 공존하는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은 9월 16일(월) 밤 9시 10분, 17일(화) 오후 5시 20분, 추석 연휴 기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윤정이 MBN 추석특집 ‘언포게터블 듀엣’ 단독 MC로 출격한다.
오는 16일(월)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언포게터블 듀엣’에 노래면 노래, 진행이면 진행, 무엇하나 빠지는 것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정이 진행자로 합류하게 된 것.
추석특집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다.
출연자의 기억 속 노래를 찾아가는 여정과 가족이 함께 만드는 듀엣 무대, 그리고 그들 모두를 위로하는 ‘메모리 싱어’의 헌정 무대가 더해져 치매라는 병과 마주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잊지 못할 기억을 덧대어주는, 잔잔한 선물과도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트로트의 여왕’이자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자로 활약하며 시청자들과 교감해온 ‘대한민국 대표 여자 MC’ 장윤정은 특유의 친화력과 입담, 뛰어난 공감력으로 ‘치매’라는 주제 앞에 게스트들과 같이 울고 웃으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단독 MC 장윤정의 지원군이자 패널로 가수 태진아, 방송인 조혜련, MBN 아나운서 한혜원이 함께하며 이들은 강애리자, 홍지민 등 게스트 가족의 희로애락이 담긴 인생사에 공감하며 프로그램에 힘을 더한다. 여기에 양희은과 손태진이 ‘메모리 싱어’로 합류해 치매를 앓고 있는 강애리자-홍지민 부모님의 마음에 깊이 남을 감동적인 답가를 준비, 그들의 기억을 찾아가는 여정에 동행한다.
감동과 환희가 공존하는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은 9월 16일(월) 밤 9시 10분, 17일(화) 오후 5시 20분, 추석 연휴 기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혹시 럽스타?’...오상욱, 日 모델과 열애설 솔솔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 징역 1년 실형 선고...법정 구속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측 “母 불법 도박장 운영은 독단적인 일...참담하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준영, 장발에 수염까지...파리 목격담 확산 “얘들아 조심해”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독도는 우리땅” 부른 엔믹스…日 네티즌의 황당한 비난 폭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