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배우 데뷔 성공” 1위 차지한 ‘안녕, 할부지’ 역대 다큐 최고 오프닝[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판다 푸바오가 영화배우 데뷔와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9월 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4일 영화 '안녕, 할부지'(감독 심형준)가 개봉일인 이날 3만9,55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안녕, 할부지'는 만남과 예정된 이별, 헤어짐을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었던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국민 판다 푸바오가 영화배우 데뷔와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9월 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4일 영화 '안녕, 할부지'(감독 심형준)가 개봉일인 이날 3만9,55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역대 다큐멘터리 최고 흥행작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8,607명), '워낭소리'(1,091명)의 개봉일 관객 수를 훌쩍 뛰어넘는 기록이어서 앞으로의 흥행 추이를 기대케 한다.
또한 전체 예매율은 2위를 수성하고 있으며, 실관람객 평점은 CGV 골든에그지수 93%,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5,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2로 높아 눈길을 끈다.
한편, '안녕, 할부지'는 만남과 예정된 이별, 헤어짐을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었던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바오패밀리의 귀여운 모습과 이들을 사랑으로 돌보는 주키퍼들의 깊은 유대가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또한 푸바오와의 이별을 준비하는 3개월 동안,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주키퍼들의 내밀한 이야기를 담아내 영화만의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친엄마 손절 못한 한소희, 더 고통 “연락 끊겠다더니 딸 돈 좀 빌려줘”[이슈와치]
- ‘오상욱 열애설’ 日 하루카 토도야 누구? 4살 연하 발레 전공 모델
- 박규영, 母도 놀란 털털함‥화장기 없는 얼굴이 이 정도라니
- 강남 “♥이상화 등근육 보고 결혼 확신”→새벽 4시 청소에 부부싸움 (청소광)[어제TV]
- ‘돌싱’ 오윤아, 공개연애하더니 과감해진 비키니 “아들아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