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신곡 '굿 소 배드'로 음악방송 2관왕… 파죽지세 1위 행진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적수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미니 4집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의 타이틀곡 '굿 소 배드(GOOD SO BAD)'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제로베이스원은 신곡 '굿 소 배드(GOOD SO BAD)'로 지난 3일 SBS M, SBS FiL '더쇼'에 이어 '쇼! 챔피언'에서도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직후 국내외 차트를 석권하며 적수 없는 '5세대 아이콘'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들은 새 앨범으로 발매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데뷔 앨범부터 4개 앨범 연속해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POP 그룹이 됐다.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은 또한 발매 후 전 세계 16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타이틀곡 '굿 소 배드(GOOD SO BAD)'는 전 세계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굿 소 배드(GOOD SO BAD)'의 경우,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TOP100 최정상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유튜브 차트 주간 인기곡(8월 23일~8월 29일 기준) 한국과 일본 순위권에도 나란히 진입하며 음원 차트 내 롱런 조짐을 보이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신곡 '굿 소 배드(GOOD SO BAD)'로 활발히 활약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초긍정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