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LCK 서머' 결승전 찾는다…현장 브랜드 부스 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는 카스가 '2024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2024 LCK 서머)' 공식 후원사로 결승전 현장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LCK 서머 파이널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이스포츠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문객 참여 이벤트, 한정 패키지 추가 판매 등 운영
[더팩트|우지수 기자] 오비맥주는 카스가 '2024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2024 LCK 서머)' 공식 후원사로 결승전 현장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LCK 서머 결승전은 오는 6일부터 사흘간 경상북도 경주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카스는 현장에 '카스 레몬 스퀴즈'와 '카스 라이트' 브랜드 부스를 설치한다.
부스에서는 맥주 판매와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의 순발력과 반응 속도를 겨루는 '반응 속도 테스트 게임'과 응원하는 팀과 자신의 이름을 넣어 만드는 '커스텀 POG 스티커' 이벤트로 현장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LCK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카스 치어풀' 존도 운영한다. 카스 프레시 캔맥주와 LCK 선수 포토 티켓과 스티커로 구성된 '카스 X LCK 레전드팩'도 추가 한정 판매한다.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카스 제로제로 트럭'도 운영한다. 모든 현장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LCK 서머 파이널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이스포츠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 출범에 법안 발의까지…'딥페이크 성범죄' 근절 나선 與野
- 韓 발목잡는 채상병 특검법…"리더십에 달려"
- [허주열의 경제로] '국민연금 개혁', 눈앞의 정답 두고 왜 돌아가려 하나
- 노소영 메모 공개 후…노태우 일가 씀씀이에 '은닉 재산 의혹'만 증폭
- 직장인, 지방의대생까지 '의대 도전'…고3·재수생 '전전긍긍'
- [의대증원 파장] 응급실 5곳 운영 차질…추석 앞두고 위기 고조
- '시민 덕희' 만난 이원석 총장 "범죄피해자 지원에 최선"
- '남현희 조카 폭행' 전청조, 1심 징역 4년…"죄질 매우 나빠"
- 검찰, 유아인 징역 1년에 항소…"범죄 중대해"
- 헌재 "강제추행 벌금형 체육지도자 자격 취소는 합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