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충격, 상 엎고 상욕 박네…폭력 부부 완벽 재연 (이혼숙려캠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하선, 진태현이 '싱크로율 100%' 명연기를 펼친다.
5일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는 박하선과 진태현이 부부심리극 솔루션에 참여해 남다른 연기력으로 폭력적인 부부 일상을 완벽 재연한다.
박하선과 진태현은 각종 소품까지 준비해 디테일한 상황을 연출한 데 이어, 부부 폭언을 따라하고 밥상까지 엎는 등 배우 경력을 십분 살린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는 박하선과 진태현이 부부심리극 솔루션에 참여해 남다른 연기력으로 폭력적인 부부 일상을 완벽 재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부부가 자신들 모습을 객관적으로 돌아보게끔 이들의 행동을 따라하는 상황극을 펼치며 '거울 치료'에 나선다. 박하선과 진태현은 각종 소품까지 준비해 디테일한 상황을 연출한 데 이어, 부부 폭언을 따라하고 밥상까지 엎는 등 배우 경력을 십분 살린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부부들의 마음에 공감하며 이들을 대변해 주던 2MC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에 이를 지켜보던 모든 이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부부 심리극 후에는 변호사와 함께하는 체계적인 상담과 대망의 최종 조정까지 진행된다. 변호사 상담에서 부부들은 재산 분할, 양육비 지급 등 이혼 후의 현실까지 구체적으로 알아본다. 이어 진행되는 최종 조정에서는 실제 판사 출신 조정장과 조정위원 서장훈이 참여하는 가운데, 남편과 아내가 각각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배우자에게 원하는 요구 사항을 전하며 치열한 공방전을 펼칠 예정이다.
방송은 5일 밤 10시 4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정안, 폭풍 먹방에도 탄력을 더한 앙상한 몸매 (채정안TV)
- 신수지, 골프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아찔 애플힙까지 [DA★]
- 김소연, 19금 용품 팔다 재능 발견…발칙 티저 포스터 공개 (정숙한 세일즈)
- 이유영, 8월 득녀…혼인신고 4개월만
- 레인보우 세 번째 유부녀 탄생…정윤혜♥안재민 10월 결혼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