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선물 총출동…'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수원메쎄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이 수원특례시 수원메쎄에서 이달 6일부터 8일까지 개최된다.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행사로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다.
페스티벌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선별된 1차 및 2차 가공 농·축·수산물, 발효식품, 주류 및 식음료, 디저트, 공예품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장 시식, 특별가 구매 가능
수원특례시 수원메쎄서 개최
페스티벌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선별된 1차 및 2차 가공 농·축·수산물, 발효식품, 주류 및 식음료, 디저트, 공예품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음회 등 다양한 시식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주류 특별기획관’이 마련되어 각 지역의 특수 막걸리, 수제 와인 등 다양한 국내산 주류를 만나볼 수 있다. 기획관에서는 관람객들이 다양한 전통주 및 현대적인 수제 주류를 직접 시음하고, 제조 과정을 소개한다.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5만 원 이상 구매 인증 시 참가기업 제품을 선물로 주고, 오후 4시 이후 입장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일정 거리 이상에서 오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주차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회는 이달 6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이달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민하 (minha1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 비비면 극락이라며?"…요즘 외국인들 환장하는 음식은
- “일본도 살해 범행동기 공익적” 기사에 옹호 댓글…가해자 부친이었다
- "아빠 친딸이잖아"...성폭력으로 죽음 내몬 父의 기막힌 항변 [그해 오늘]
- “수도원 사는 딸 연락 안돼” 하루 뒤…철원 하천서 숨진 채 발견
- 고백 거절하자 앙심 품고 음란물 유포...교회 오빠의 두 얼굴
- 낮엔 꽃집, 밤엔 대리…애 셋 홀로 키운 가장, 만취 차량에 ‘의식불명’
- “얼굴 X같다” 女 30명에 욕설 보낸 예비 교도관 근황…소방공무원 준비 중
- 캠핑용 배터리가 '펑!'…경남 원룸서 폭발 화재로 8명 연기 흡입
- XG 소속사도 나섰다… "딥페이크 제작·유포 법적대응"
- 세부 옥태견 "韓 데뷔에 음원 발매까지… 다들 놀라"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