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에프엘비, ‘2024 트렌드페어’ 왕홍들과 라이브 방송 진행 성과 거둬
㈜엠제이에프엘비는 최근 ‘2024 트렌드페어’를 통해 국내외 인플루언서 및 왕홍 70여 명을 초청해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 행사는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으며 국내 패션 브랜드들이 B2B 수출 상담과 B2C 마켓 테스트를 병행하였다
이번 트렌드페어에서 엠제이에프엘비는 중국과 싱가포르를 비롯한 다양한 국가의 왕홍 및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실시간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전략을 펼쳤다.
이러한 라이브 방송은 수십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현장의 제품에 대한 생생한 리뷰와 피드백이 실시간으로 전달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였다. 그 결과 짧은 시간 안에 높은 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것으로 평가된다.
엠제이에프엘비 관계자는 “이번 트렌드페어에서 왕홍들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엠제이에프엘비(MJFLB)의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과 함께 글로벌 kpop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패라뷰(FELAVU)플랫폼을 활용한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보여준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앞으로 엠제이에프엘비가 어떤 새로운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지 주목된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