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전기차 고객 '초청 행사'…EV캠프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기아가 자사 전기차를 보유한 기아멤버스 고객 대상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기아는 충남 태안 몽산포 청솔캠핑장에서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기아닷컴과 기아멤버스 누리집,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마이기아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자연 속에서 전기차를 활용한 캠핑을 경험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아멤버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태안 몽산포 캠핑장서 9월 말~10월 초 체험 행사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기아가 자사 전기차를 보유한 기아멤버스 고객 대상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기아는 충남 태안 몽산포 청솔캠핑장에서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8~29일, 다음 달 3~4일, 다음 달 5~6일 총 3회로 각 1박 2일 동안 진행된다.
기아는 캠핑 텐트와 각종 캠핑 용품, 밀키트와 음료 등 먹거리를 제공해 부담감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차량으로부터 전력을 공급받는 V2L 스낵바에서 여러 전자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참가자는 배정된 텐트 옆에 차량을 주차할 수 있어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과 캠핑을 체험할 수 있다. 기아는 캠핑장 중앙 광장에 EV3, EV9 등 대표 전기차를 전시하고, 경관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마련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인근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센터에서 드래그 레이스 및 코너 브레이킹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기아닷컴과 기아멤버스 누리집,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마이기아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자연 속에서 전기차를 활용한 캠핑을 경험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아멤버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bel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 출범에 법안 발의까지…'딥페이크 성범죄' 근절 나선 與野
- 韓 발목잡는 채상병 특검법…"리더십에 달려"
- [허주열의 경제로] '국민연금 개혁', 눈앞의 정답 두고 왜 돌아가려 하나
- 노소영 메모 공개 후…노태우 일가 씀씀이에 '은닉 재산 의혹'만 증폭
- 직장인, 지방의대생까지 '의대 도전'…고3·재수생 '전전긍긍'
- [의대증원 파장] 응급실 5곳 운영 차질…추석 앞두고 위기 고조
- '시민 덕희' 만난 이원석 총장 "범죄피해자 지원에 최선"
- '남현희 조카 폭행' 전청조, 1심 징역 4년…"죄질 매우 나빠"
- 검찰, 유아인 징역 1년에 항소…"범죄 중대해"
- 헌재 "강제추행 벌금형 체육지도자 자격 취소는 합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