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드디어 정신 차렸다, 폭망한 '8500만 파운드 스타' 내보낸다…페네르바체 임대 이적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유가 드디어 안토니와 결별한다.
영국 언론 익스프레스는 4일(이하 한국시각) '맨유의 안토니가 튀르키예로 임대 이적할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안토니는 지난 2022년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아약스(네덜란드)를 떠나 맨유에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맨유가 드디어 안토니와 결별한다. 하지만 완전한 이별은 아니다. 임대 이적을 결정했다.
영국 언론 익스프레스는 4일(이하 한국시각) '맨유의 안토니가 튀르키예로 임대 이적할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튀르키예 언론에 따르면 안토니의 새 행선지는 조제 모리뉴 전 맨유 감독이 이끄는 페네르바체다.
안토니는 지난 2022년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아약스(네덜란드)를 떠나 맨유에 합류했다. 에릭 텐 하흐 맨유 감독의 선택이었다. 두 사람은 과거 아약스에서 한솥밥을 먹었다. 맨유는 과감한 투자에 나섰다. 당시 안토니의 이적료는 무려 8500만 파운드에 달했다.
안토니는 맨유의 유니폼을 입고 치른 첫 경기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득점포를 가동했다.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는 듯했다. 하지만 그는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5경기에서 4골에 그쳤다. 여기에 데이트 폭력 논란까지 발생했다. 그는 한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2023~2024시즌엔 리그 29경기에서 단 한 골을 넣었다.
익스프레스는 '안토니는 맨유에서 일관성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그는 텐 하흐 감독의 서열에서 밀려났다. 맨유는 안토니를 매각할 수 있다. 그 중 한 곳이 튀르키예리그다. 13일까지 선수를 영입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 매체는 튀르키예 언론의 보도를 인용해 '안토니는 페네르바체 임대 이적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모리뉴 감독이 안토니를 새 옵션으로 보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맨유는 2024~2025시즌을 앞두고 여름 이적 시장에서 바쁘게 움직였다. 조슈아 지르크제이, 레니 요로, 마타이스 데 리흐트, 누사이르 마즈라위, 마누엘 우가르테 등을 품에 안았다. 2억 파운드를 지출했다. 하지만 맨유는 리그 개막 세 경기에서 1승2패에 머물러 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46억 건물주' 서경석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내 건물 거래는 불법이…
- [SC이슈] 오상욱, 열애설 '무대응'…♥상대 日 모델은 '럽스타' 삭제
- “유명 가수 子, 소속사 계약에 몸 팔아서 했다고” 전남편 만행 폭로 (…
- '남편 구설→카페 운영' 박한별, 쿡방 예능 욕심 "에이스 자신있어"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