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상품]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가 신제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는 화이트 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코가 조화를 이뤄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풍미와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슈퍼콘 브랜드의 대표 향료인 초코를 기반으로 다양한 초코맛을 제공하고자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빙그레가 신제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는 화이트 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코가 조화를 이뤄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풍미와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제품 상부에 헤이즐넛 쿠키가 토핑되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콘 과자 내면에는 초콜릿이 코팅되어 슈퍼콘 특유의 바삭한 콘 과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흰색과 금색이 적용되어 제품 특징인 화이트 초콜릿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슈퍼콘은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빙그레는 국내를 대표하는 초코맛 콘 아이스크림으로 슈퍼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슈퍼콘 브랜드의 대표 향료인 초코를 기반으로 다양한 초코맛을 제공하고자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FA]“AI는 삶의 질 높이는 '보이지 않는 손'”
- “QD TV에 QD가 없다?”...中 TCL TV 품질 논란
- 불법해킹에 대형로펌도 뚫렸다
- 필리핀 인기 관광지가 문닫은 이유… 산호에 낙서된 'KIM'
- 출시 코앞 아이폰16, 가격 인상 가능성… “AI 비용 때문”
- 최태원, 'AI 산업 육성' 요청에… 한동훈·이재명 “신속하게 추진”
- 티맥스그룹 3사, 투자사와 공동 경영진 꾸려…기술 새판짜기 주목
- 필수의료 중심 의료 AI 지원 확대…복지부 '의료 AI 연구개발 로드맵'
- 볼보, 2030년 100% 전기차 전환 '중단'
- 제약·바이오, IT 인재 모시기 총력…“DX가 경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