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2024 주식 첫 거래 이벤트 시즌4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증권이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거나 새롭게 미국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제공하는 '2024 주식 첫 거래 이벤트 시즌4'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8월 이후 대신증권과 크레온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개인 고객에게 5000원의 투자 지원금을 지급한다.
신규 계좌개설 고객을 포함해 최근 1년간 해외주식을 거래한 이력이 없는 고객 모두가 이벤트 대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대신증권이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거나 새롭게 미국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제공하는 ‘2024 주식 첫 거래 이벤트 시즌4’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8월 이후 대신증권과 크레온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개인 고객에게 5000원의 투자 지원금을 지급한다.
미국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지원금 1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신규 계좌개설 고객을 포함해 최근 1년간 해외주식을 거래한 이력이 없는 고객 모두가 이벤트 대상이다.
신규 계좌 개설 후 미국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까지 완료하면 1만5000원의 거래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참여 신청이 필수다. 대신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하면 된다.
안석준 리테일솔루션부장은 “새롭게 주식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의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대신증권이 제공하는 무료 수수료 혜택에 더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병원서 근황 공개
- 文 전 대통령 딸 다혜씨 “이쯤 가면 막 하자는 거지요?”
- ‘열애설’ 펜싱 오상욱, 상대 모델은 한일 혼혈 하루카 토도야
- BTS 제이홉 4주택자 됐다…100억에 용산 아파트 매입
- "낮엔 꽃집, 밤엔 대리"…애 셋 혼자 키우던 가장, 음주운전車에 의식불명
- 남현희, ‘지도자 자격정지 7년’ 확정되자…“범죄도 아닌데 중징계, 소송하겠다”
- 손가락 베인 2세 서울 아이, 대학병원 돌다 영종도서 수술 받았다
- 도서관서 상의 훌러덩…‘민폐 벗방’ 찍은 女BJ “집엔 가족 있어서”
- “노소영, 안세영에게 50억 기부” 가짜뉴스 파문…사실은
- 김수찬 측 "母 ‘전남편 폭로’ 발언 모두 사실…경찰에 신변보호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