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크래프톤, 증권가 ‘실적 성장’ 전망에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259960)이 장 초반 강세다.
증권가가 향후 성장에 대해 긍정적인 목소리를 내며 목표가를 올렸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증권가에서는 실적성장이 이뤄질 것이라 전망했다.
이어 "전년대비 높은 트래픽에서 선보이는 블랙마켓으로 4분기 펍지 PC는 전년 동기 대비 약 30%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하며 목표가를 38만원에서 41만원으로 7.9% 상향 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크래프톤은 5일 배틀그라운드의 31.2 업데이트를 라이브 서버에 적용했다. 태이고 맵의 일부 지역을 업데이트하고, 주변지형 등도 개선했다.
증권가에서는 실적성장이 이뤄질 것이라 전망했다. 이지은 대신증권 연구원은 “8월까지 배틀그라운드 분위기는 PC와 모바일 모두 견조하다”며 “이미 지난 3개 분기 연속 트래픽이 고성장했기 때문에 높은 기저효과가 있음에도 람보르기니와 중국 인기 캐릭터인 알리 더 폭스 업데이트 등으로 트래픽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년대비 높은 트래픽에서 선보이는 블랙마켓으로 4분기 펍지 PC는 전년 동기 대비 약 30%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하며 목표가를 38만원에서 41만원으로 7.9% 상향 조정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인하 임박…美 2·10년물 국채금리 역전현상 일시 해소(종합)
- “일본도 살해 범행동기 공익적” 기사에 옹호 댓글…가해자 부친이었다
- "아빠 친딸이잖아"...성폭력으로 죽음 내몬 父의 기막힌 항변 [그해 오늘]
- 카페에서 ‘스킨십’하다 쫓겨나자…10대 일행, ‘보복’하러 왔다
- 비틀비틀하더니 행인 얼굴 '퍽'...이유 묻자 "시비 걸고 싶어서"
- 낮엔 꽃집, 밤엔 대리…애 셋 홀로 키운 가장, 만취 차량에 ‘의식불명’
- “얼굴 X같다” 女 30명에 욕설 보낸 예비 교도관 근황…소방공무원 준비 중
- ‘현미경의 진화’ 암세포만 ‘콕’ 집어 절제 가능해진다
- XG 소속사도 나섰다… "딥페이크 제작·유포 법적대응"
- 세부 옥태견 "韓 데뷔에 음원 발매까지… 다들 놀라"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