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의 귀환"… 닥스골프, 'FW 컬렉션' 공개

한종훈 기자 2024. 9. 5. 0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가을 라운드 시즌을 맞아 FW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가을 컬렉션의 테마는 'THE RETURN OF THE ELEGANT(우아함의 귀환)'로, 세련된 패턴과 차분한 컬러를 활용한 니트, 바람막이, 재킷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닥스골프는 FW 컬렉션을 통해 플라워 패턴은 화려하다는 인식을 뒤집는 '카네이션 패턴'을 소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LF
LF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가을 라운드 시즌을 맞아 FW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컬렉션 명은 'TIMELESS WAYFARER'로, '시간을 초월한 여행자'를 의미한다. 13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고급스러운 소재를 바탕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가을 컬렉션을 먼저 선보인다.

가을 컬렉션의 테마는 'THE RETURN OF THE ELEGANT(우아함의 귀환)'로, 세련된 패턴과 차분한 컬러를 활용한 니트, 바람막이, 재킷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올 가을 주목받고 있는 드뮤어(얌전한, 조용한 룩) 트렌드와도 잘 어우러진다. 드뮤어룩의 핵심은 클래식한 컬러와 절제된 디자인으로, 단정하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한다.

닥스골프는 FW 컬렉션을 통해 플라워 패턴은 화려하다는 인식을 뒤집는 '카네이션 패턴'을 소개한다. 큼지막한 카네이션이 옷 위에 직접 그려진 듯 빼곡히 배치된 이 패턴은 세련된 동시에, 차분한 색상으로 클래식한 느낌까지 더한다.

진한 붉은색 카네이션 패턴의 바람막이 점퍼는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플라워 패턴 모크넥 스웨터와 가디건은 차분하고 밝은 색상의 카네이션이 돋보인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닥스골프는 일교차가 큰 가을철 라운드를 위한 아우터도 베이지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적용해 단정함을 극대화했다.경량 후드 롱 사파리 점퍼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이지만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후드는 탈착 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클래식 퀼팅 패딩 베스트는 닥스골프 퀼팅 시리즈의 첫 번째 베스트 아이템으로,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을 갖춰 외투 안에 입는 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이 외에도 보온성을 높인 팬츠, 풀오버, 티셔츠 등 우아한 라운딩룩을 완성할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닥스골프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매장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을 할인해 주는 혜택도 준비했다.

김도형 LF 골프사업부장은 "닥스골프만의 클래식한 헤리티지에 절제된 패턴과 차분한 컬러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한 컬렉션으로 고객들의 라운딩 경험을 보다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