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사격 김예지 "일론 머스크? 그냥 돈 많은 아저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격 선수 김예지가 일론머스크에 대해 "돈 많은 아저씨"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김예지 선수는 파리올림픽이 낳은 슈퍼스타"라며 "일론 머스크가 극찬을 했고 파리올림픽 화제 10대 스타에 올랐다"고 소개했다.
특히 김예지는 일론 머스크가 SNS에 언급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김예지는 "일론 머스크가 사진을 올렸을 때 어땠느냐"는 질문에 "그냥 그랬다"고 건조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김예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예지는 파리올림픽이 끝난 후 전국사격대회에서 개인전, 단체전을 우승했다고.
유재석은 “김예지 선수는 파리올림픽이 낳은 슈퍼스타”라며 “일론 머스크가 극찬을 했고 파리올림픽 화제 10대 스타에 올랐다”고 소개했다.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김예지는 “실감을 못하다가 휴게소나 카페를 갈 때, 밥을 먹으러갈 때 알아봐주시면 그럴 때 실감을 한다. 평소에는 훈련만 하니까 실감을 못한다”고 말했다.
특히 김예지는 일론 머스크가 SNS에 언급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김예지는 “일론 머스크가 사진을 올렸을 때 어땠느냐”는 질문에 “그냥 그랬다”고 건조한 반응을 보였다.
“일론 머스크가 누구인지 알았느냐. 이미지가 어땠느냐”고 묻자 “그냥 돈 많은 아저씨”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언급으로 화제가 되지 않았느냐”는 말에 대해서는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감사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인하 임박…美 2·10년물 국채금리 역전현상 일시 해소(종합)
- “일본도 살해 범행동기 공익적” 기사에 옹호 댓글…가해자 부친이었다
- "아빠 친딸이잖아"...성폭력으로 죽음 내몬 父의 기막힌 항변 [그해 오늘]
- 카페에서 ‘스킨십’하다 쫓겨나자…10대 일행, ‘보복’하러 왔다
- 비틀비틀하더니 행인 얼굴 '퍽'...이유 묻자 "시비 걸고 싶어서"
- 낮엔 꽃집, 밤엔 대리…애 셋 홀로 키운 가장, 만취 차량에 ‘의식불명’
- “얼굴 X같다” 女 30명에 욕설 보낸 예비 교도관 근황…소방공무원 준비 중
- ‘현미경의 진화’ 암세포만 ‘콕’ 집어 절제 가능해진다
- XG 소속사도 나섰다… "딥페이크 제작·유포 법적대응"
- 세부 옥태견 "韓 데뷔에 음원 발매까지… 다들 놀라"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