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판로 확대" 29CM, 현대百 판교점에 '이구갤러리' 오픈

김민성 기자 2024. 9. 5.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구갤러리 판교'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구갤러리(29CM GALLERY)'는 29CM가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고려해 엄선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큐레이션 공간이다.

이번에 오픈한 이구갤러리 판교는 여성 고객이 주목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우먼 패션 셀렉숍으로 운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오픈한 이구갤러리 판교 매장 전경.(사진=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구갤러리 판교'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구갤러리(29CM GALLERY)'는 29CM가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고려해 엄선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큐레이션 공간이다.

온라인 기반 브랜드가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매 시즌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날 선보인 이구갤러리 판교는 2022년에 문을 연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에 이은 세 번째 매장이다.

이구갤러리는 서울과 대구 매장의 합산 누적 방문객 수가 올해 7월 기준으로 200만명을 돌파할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9CM에서 팬덤을 모으고 있는 고감도 디자이너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이번에 오픈한 이구갤러리 판교는 여성 고객이 주목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우먼 패션 셀렉숍으로 운영된다.

대표적으로 ▲레이스 ▲리엘 ▲마론에디션 ▲시야쥬 ▲시엔느 ▲앤니즈 ▲오떼뜨 ▲유라고 등 여성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

또 ▲드래곤디퓨젼 ▲디옵튼 ▲베흐트 ▲여밈 ▲카인더베이비 ▲폴뉴아 ▲휘게 등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패션 잡화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시즌별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팝업존도 운영한다. 우선 다음달 13일까지 클래식하고 우아한 무드의 여성 패션 의류를 전개하는 브랜드 '오뮤'와 함께 팝업을 진행한다.

오뮤는 캐주얼 라인과 트위드, 셋업 라인으로 구성된 24FW(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구갤러리 판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9CM 마일리지 ▲29CM 할인 쿠폰 ▲이구에디션 사쉐, 룸스프레이 ▲까누누레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