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 윤상현 믿은 김명수 사망 엔딩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가족' 윤상현이 섬뜩한 본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4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7회에서는 지현우(이시우 분)가 칼에 찔려 의식 불명 상태에 이르렀다.
이성우(김명수 분)도 최현민(윤상현 분)의 칼에 사망하며 긴장감을 유발했다.
'완벽한 가족' 8회는 5일(오늘)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7회에서는 지현우(이시우 분)가 칼에 찔려 의식 불명 상태에 이르렀다. 이성우(김명수 분)도 최현민(윤상현 분)의 칼에 사망하며 긴장감을 유발했다.
현우는 최선희(박주현 분)가 사고 났던 당시 선희를 도로로 내몬 사람이 수연이라는 걸 확신하며 만남을 제안했다. 수연을 기다리던 현우는 뜻하지 않게 형사 이성우(김명수 분)를 만나 선희를 민 사람이 수연이라고 말했으나 성우는 이를 부정했다.
수연을 납치하고 살해한 혐의로 끌려간 최진혁(김병철 분)은 신동호(김도현 분)에게 취조당했다. 진혁은 차분하게 대답을 이어나가다 눈빛이 돌변, 불법 증거물 채취와 불법 연행 등에 대해 책임질 수 있냐고 반박하는 등 날카로운 신경전을 벌였다.
수연이 죽었다는 두 형사의 예측은 오류였다. 골목을 걸어가던 현우가 누군가에게 칼에 찔리는 피습을 당했고, 현우는 자신을 찌른 사람이 수연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선희네 집에서는 끔찍한 일이 벌어졌다. 누군가 선희네 집 창문에 돌을 던지며 위협했고, 도망치듯 현관 밖으로 나간 선희는 그곳에서 수연을 마주쳤다. 선희와 대치를 벌이던 수연은 자신의 뜻대로 대화가 흘러가지 않자 삽으로 선희의 머리를 내려쳐 기절시켰다.
선희를 결박한 수연은 이내 바닥에 휘발유를 뿌리고는 자신을 죽이려고 했다며, 인생을 망가트렸다는 말로 겁을 줬다. 수연은 계속해서 경호와 경호 가족들을 죽인 건 선희라고 몰아붙이며 공포에 떨게 했다.
잠시 뒤 현민이 등장하면서 긴장감은 절정으로 치달았다. 현민은 선희와 수연을 겁박했고 이내 들고 있던 담배를 떨어트려 불을 질렀다. 선희와 수연은 온 힘을 다해서 집 밖으로 빠져나왔고 현민은 수연의 칼을 빼앗으며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이때 성우가 나타나자 현민은 자신도 경찰이라며 상황을 제압한 거라고 말했다. 현민의 말을 믿은 성우는 현민에게 다가가 상황을 정리하려 했으나 그 순간 현민이 휘두른 칼에 찔려 죽음을 맞는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졌다.
방송 말미 수연이 도망가려고 하자 현민의 총구가 수연의 머리를 겨냥함과 동시에 성우를 찌른 칼을 던지며 수연에게 모든 일을 덮어씌우려 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정적과 함께 긴장감이 흘렀고 잠시 뒤 총성이 울려 퍼지며 모두를 얼어붙게 했다. 이 상황의 결말은 어떻게 끝이 날지 선희와 현민, 수연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완벽한 가족’ 8회는 5일(오늘)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무카세’ 유민상, 결혼 못한 이유가 닭다리? - 스타투데이
- ‘나쁜 기억 지우개’ 이종원, 진세연에 기습 키스…김재중과 삼각 로맨스 - 스타투데이
- god 측 “콘서트 부정 거래 티켓, 사전 통보 없이 취소” - 스타투데이
- ‘정년이’ 김태리, 천진난만 목포 소녀→ 카리스마 甲 국극 배우 - 스타투데이
- ‘유퀴즈’ 김예지 “일론 머스크? 돈 많은 아저씨” - 스타투데이
- ‘신랑수업’ 에녹, ‘이보영 닮은꼴’ 의사와 소개팅 - 스타투데이
- 포레스텔라, 오늘(5일) ‘피아노 맨’ 발매…고우림 없는 첫 신곡 - 스타투데이
- ‘고딩엄빠5’ 주가은 “12살 연상 남편, 결혼 후 게임만” - 스타투데이
- ‘고딩엄빠5’ 주가은 “12살 연상 남편, 결혼 후 게임만” - 스타투데이
- [인터뷰] 신현빈 “신데렐라 되길 거부하는 신데렐라 이야기, 흥미로웠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