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레인보우 세 번째 품절녀 탄생...정윤혜, 10월 결혼

장정윤 기자 2024. 9. 5. 08: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윤혜 SNS.


레인보우 출신 정윤혜가 10월의 신부가 된다.

4일 정윤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정윤헤는 웨딩 사진을 올리며 “결혼이라는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됐다. 뭔가 어색하기도 하고 설렌다. 저의 인생의 동반자가 될 사람은 오랜 시간 제 곁에서 단짝 친구처럼, 또 누구보다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앞으로 살아가면서도 큰 힘이 될 것 같다. 두 사람 모두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존중하면서 아끼고 사랑하겠다”며 “늘 응원해 주시는 레인너스(팬덤명), 가족만큼 행복해하는 우리 레인보우 멤버들, 그리고 가졸들,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정윤혜 SNS.


앞서 레인보우 멤버 지숙과 고우리가 각각 2020년, 2022년에 결혼을 했다. 이로써 정윤혜는 레인보우의 세 번째 품절녀가 됐다.

평소 레인보우 멤버들은 남다른 우정을 보인 바있다. 정윤혜의 결혼 소식에 조현영이 ‘축하해 울언니 감격’이라고, 노을이 ‘꺄아 우리 보라돌이 넘 추하하잖니 평생 행복해라’라고, 지숙이 ‘끼야호’라고 축하의 댓글을 남겼따.

정윤혜는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다. 레인보우는 2010년 ‘A’로 주목을 받았으며, 2016년 해체했다. 이후 정윤혜는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맏이’ ‘위대한 조강지처’ 등에 출연했다.

정윤혜의 예비 신랑인 안재민은 SBS ‘신사의 품격’ tvN ‘막돼먹은 영애씨’ ‘맏이’ 영화 ‘버킷리스트’ ‘애비규환’ 등에 출연했다.

이하 정윤혜 SNS 전문.


안녕하세요 정윤혜입니다.

제가 결혼이라는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뭔가 어색하기도 하고 설레네요.

저의 인생의 동반자가 될 사람은 오랜 시간 제 곁에서 단짝 친구처럼, 또 누구보다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준 사람입니다.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아낌없는 사랑을 주며 책임감이 강한 멋진 사람이에요.

앞으로 살아가면서도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두 사람 모두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존중하면서 아끼고 사랑하겠습니다.

늘 응원해 주시는 레인너스, 가족만큼 행복해하는 우리 레인보우 멤버들, 그리고 가족들,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금처럼, 러블리 윤혜로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