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 인도네시아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 기업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가 인도네시아에 공식 진출했다.
지놈앤컴퍼니는 유이크가 인도네시아에 공식 진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자카르타 리뽀몰 뿌리에서 진행한 '유이크 유니버스'(UIQ UNIVERSE) 팝업스토어를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유이크 팝업스토어는 인니 유통업체 리뽀몰 뿌리에 위치한 123평 규모의 소시올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바이오 기업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가 인도네시아에 공식 진출했다.
지놈앤컴퍼니는 유이크가 인도네시아에 공식 진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자카르타 리뽀몰 뿌리에서 진행한 ‘유이크 유니버스’(UIQ UNIVERSE) 팝업스토어를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IIPC(인도네시아 투자진흥센터)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규모는 올해 약 11조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유이크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인도네시아 K뷰티 전문 유통사인 스킨카라와 손잡고,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 및 현지 올리브영으로 불리는 ‘소시올라’(Sociolla) 메가스토어 8개점 동시 입점 등에 나섰다.
주력 제품은 인도네시아 기후 등을 고려한 보송 선스틱 등 선케어와 클렌징밤, 크림미스트로 선정했다.
유이크 팝업스토어는 인니 유통업체 리뽀몰 뿌리에 위치한 123평 규모의 소시올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됐다. 여기에는 유이크 모델 라이즈와 관객 1400명이 참여했다.
유이크 관계자는 “유이크는 올해 가파른 성장세로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아이들 많이 사랑"
- 나나, 전신 타투 다 지웠다…빨간 드레스로 관능미 발산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3세아, 어린이집서 정강이뼈 부러져 전치 14주…"훈육과정서 사고"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전 남편 거짓말로 신뢰 무너져"
- 조민 "남편과 아빠, 서로 관심사 달라…논쟁 전혀 없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