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억 건물주 서경석, 공인중개사 합격 “홍보한 학원 주 종목, 건물 판 적은 없어”(갓경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경석이 공인중개사 합격 비화를 전했다.
4일 채널 '르크크 이경규'의 '서경석. 코미디언, 공인중개사 등 직업 부자 이번에 도전할 종목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경규는 서경석의 2021년도 공인중개사 합격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서경석이 공인중개사 합격 비화를 전했다.
4일 채널 '르크크 이경규'의 '서경석. 코미디언, 공인중개사 등 직업 부자 이번에 도전할 종목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경규는 서경석의 2021년도 공인중개사 합격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서경석은 "작할 때 코로나가 시작됐다. 오랫동안 홍보를 맡았던 회사의 주 종목이다. 얼마나 힘들길래 합격하면 열광하고 떨어지면 슬퍼하나 싶었던 거다. 설사 안 붙더라도 공부는 해보자 싶어서 했다"라며 "그런데 너무 어렵더라. 6과목 중 5과목이 법이다. 책도 막 엄청 두껍다. 공부하다가 눈물도 나더라"라고 했다.
이어 서경석은 "그렇지만 칼을 뽑았으니까. 합격을 했다. 그때 40만 명이 응시를 했더라"라고 했다.
이경규가 "건물 거래한 적은 있냐"라고 하자, 그는 "없다. 중개사가 자기와 관련 있는 부동산을 중개하거나 거래하면 불법 행위다"라고 답했다.
앞서 서경석은 지난 2021년 두 번의 도전 끝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한 바 있다.
서경석은 2020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건물을 46억 원에 매입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친엄마 손절 못한 한소희, 더 고통 “연락 끊겠다더니 딸 돈 좀 빌려줘”[이슈와치]
- 강남 “♥이상화 등근육 보고 결혼 확신”→새벽 4시 청소에 부부싸움 (청소광)[어제TV]
- ‘오상욱 열애설’ 日 하루카 토도야 누구? 4살 연하 발레 전공 모델
- ‘돌싱’ 오윤아, 공개연애하더니 과감해진 비키니 “아들아 미안해”
- 유리, 비 와도 수영복 입고 풍덩‥제주서 ‘제2의 이효리’ 다 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