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뷰티 브랜드 뮤즈 발탁… 젠지 뉴 아이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리센느(RESCENE)가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 광고계 '비주얼 신드롬'을 예고했다.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4일 리센느(원이·리브·미나미·메이·제나)가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의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에는 리센느가 뷰티 브랜드 뮤즈로 선정된 만큼, 팬들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관심이 뜨겁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4일 리센느(원이·리브·미나미·메이·제나)가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의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리센느는 최근 미니 1집 ‘씬드롬’(SCENEDROME)을 발매, 맑고 투명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영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리센느와 유기농 클린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가 만난 만큼 젠지(Gen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리센느는 앨범 활동마다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비주얼 올라운더’라는 수식어를 몸소 입증하고 있다. 리센느는 데뷔앨범 ‘리 씬’(Re:Scene) 발매 당시 향수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순수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는 리센느가 뷰티 브랜드 뮤즈로 선정된 만큼, 팬들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관심이 뜨겁다.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의 새로운 얼굴이 된 리센느는 미니 1집 ‘씬드롬’을 발매, 타이틀곡 ‘러브어택’(LOVE ATTACK)으로 국내 음원차트인을 달성하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리센느의 강렬한 비주얼 어택에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가 경제에 개입…“바이든, US스틸 日매각 결국 금지 결정”(종합)
- 한국산이라고? 1500마력 전차 변속기에 폴란드 '술렁'
- "아빠 친딸이잖아"...성폭력으로 죽음 내몬 父의 기막힌 항변 [그해 오늘]
- 건물서 불나자 할머니 안고 뛰어내린 손자…할머니, 치료중 숨져
- ‘성추행 혐의’ 대전시의원 제명안 시의회서 부결…시민단체 반발
- “뭐하는 사람?”…“‘문재인 전 사위’ 본 타이이스타젯 대표, 불쾌해 했다”
- "음란물에 선생님 얼굴이..." 제자들이 딥페이크 피해 알려줘
- 北, 수해 책임 물어 간부들 처형.. 국정원 “예의주시”
- 공인회계사 1250명 최종합격…최연소 ‘21세 서울대생’
- '장진혁 결승득점' 한화, 선두 KIA 잡고 가을야구 희망 더 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