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세번째 품절녀 정윤혜, 동료배우 안재민과 10월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정윤혜(34)가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정윤혜는 4일 자신의 채널에 동료에서 남편이 되는 배우 안재민과 찍은 웨딩사진으로 결혼을 알렸다.
레인보우는 앞서 지숙, 고우리가 결혼했고, 정윤혜는 세번째 품절녀가 된다.
한편 정윤혜는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했고, 배우로 전향해 JTBC '맏이'(2013) KBS2 '파도야 파도야'(2018)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정윤혜(34)가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정윤혜는 4일 자신의 채널에 동료에서 남편이 되는 배우 안재민과 찍은 웨딩사진으로 결혼을 알렸다. 레인보우는 앞서 지숙, 고우리가 결혼했고, 정윤혜는 세번째 품절녀가 된다.
그는 “제가 결혼이라는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뭔가 어색하기도 하고 설레네요. 저의 인생의 동반자가 될 사람은 오랜 시간 제 곁에서 단짝 친구처럼, 또 누구보다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준 사람입니다.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아낌없는 사랑을 주며 책임감이 강한 멋진 사람이에요”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살아가면서도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두 사람 모두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존중하면서 아끼고 사랑하겠습니다. 늘 응원해 주시는 레인너스, 가족만큼 행복해하는 우리 레인보우 멤버들, 그리고 가족들,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정윤혜는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했고, 배우로 전향해 JTBC ‘맏이’(2013) KBS2 ‘파도야 파도야’(2018) 등에 출연했다.
안재민은 SBS ‘신사의 품격’(2012) tvN ‘막돼먹은 영애씨’, ‘맏이’, 영화 ‘버킷리스트’(이상 2013) ‘애비규환’(2020) 등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솔비 “탁재훈, 오빠가 나를 좋아한 듯” (돌싱포맨)
- “건보료 미납액만 3천만”…세금체납+건보료 미납 DJ DOC 정재용, “저작권 통장까지 압류”
- “감놔라 배놔라” 뉴진스 팬덤 버니즈의 월권 “민희진 임기 보장하라”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굿파트너’ 최유나 작가 “남편=김지상? 드라마 대박에 신난 남편 오해도”[SS리뷰]
- 베테랑 옆에 우씨왕후…장윤주 “골반여신 전종서랑 호캉스 갑니다”
- 이유영, 결혼 3개월만 엄마 됐다! “지난 8월 득녀”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월클은 다르네’ BTS 제이홉, 220억 현금으로 내고 용산 아파트 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