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 미모의 의사와 소개팅…“아들 꼭 낳아야 하냐” 돌직구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녹이 미모의 의사와 소개팅을 했다.
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심진화가 주선한 소개팅에 나간 에녹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에녹과 소개팅을 한 여성은 "약대를 졸업하고 약사 일을 하다가 다시 의대에 가서 의사 일을 하고 있다"고 자기소개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심진화가 주선한 소개팅에 나간 에녹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에녹과 소개팅을 한 여성은 “약대를 졸업하고 약사 일을 하다가 다시 의대에 가서 의사 일을 하고 있다”고 자기소개를 했다.
이를 본 이승철이 “어떻게 저런 사람이 아직 결혼을 안 했냐”고 묻자 심진화는 “공부에 전념하느라 그랬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소개팅녀는 에녹에게 궁금한 점을 적어와 눈길을 끌었다. 그는 “6대 독자라고 들었다. 나중에 결혼하게 되면 아들을 꼭 낳아야 하냐”고 물었다. 에녹은 “나는 딸을 좋아한다”고 답했다.
소개팅녀가 “이게 부모님과 합의가 된 거냐”고 되묻자 에녹은 “부모님이 특별히 말은 안 하더라. 나는 한 번도 부모님에게 ‘아들을 낳아야 한다’고 들은 적 없다. 아버지가 5대 독자라는 게 많이 힘들었을 수도 있어서 그런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형빈 “♥정경미, 나 술 마시는 거 몰라” 고백 (‘신랑수업’) - 스타투데이
- [종합] ‘굿파트너’ 최유나 변호사 “부부 동반 캠핑 외도? 너무 자주 일어나는 일” (‘유퀴즈
- 장나라 “‘굿파트너’ 촬영하며 ‘결혼 왜 하지?’ 생각…다행히 난 잘 살아” (‘유퀴즈’) -
- 지진희 “♥아내 말 잘 들어…다투는 시간 불필요해” (‘유퀴즈’) - 스타투데이
- 지진희 “지진 안전 캠페인 영상 촬영…여진구도 추천” (‘유퀴즈’) - 스타투데이
- [포토] 루카, 눈부시게 입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상큼 터지는 치키타 - 스타투데이
- [포토] 베이비몬스터, 취재진 앞에서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파리타, 조심스럽게 입장 - 스타투데이
- [포토] 로라, 사뿐사뿐 워킹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