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미국 구인·이직 보고서(JOLTs) 예상치 하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구인·이직 보고서(JOLTs)가 예상치 하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노동부가 발표한 JOLTs(구인, 이직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7월 구인 건수는 7.673백만 건으로 나타났다.
이는 시장 예상치였던 8.090백만 건을 하회하며, 전월인 6월의 7.910백만 건에 비해서도 감소한 수치다.
이번 구인 감소는 경제 전반의 둔화 가능성을 시사할 수 있으며, 특히 제조업, 건설업, 그리고 서비스 업종에서의 구인 감소가 두드러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구인·이직 보고서(JOLTs)가 예상치 하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노동부가 발표한 JOLTs(구인, 이직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7월 구인 건수는 7.673백만 건으로 나타났다. 이는 시장 예상치였던 8.090백만 건을 하회하며, 전월인 6월의 7.910백만 건에 비해서도 감소한 수치다.
이번 구인 감소는 경제 전반의 둔화 가능성을 시사할 수 있으며, 특히 제조업, 건설업, 그리고 서비스 업종에서의 구인 감소가 두드러졌다. 이는 기업들이 경제 전망에 대해 보수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평가된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