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그림 보고 있어?” 서예지, 휴식의 시간 속 차기작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예지가 휴식의 시간 속 미술품을 보며 차기작 준비 중이다.
배우 서예지가 4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서예지는 지난달 23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포토 행사에 참석하며 2년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서예지는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예지가 휴식의 시간 속 미술품을 보며 차기작 준비 중이다.
배우 서예지가 4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예지는 미니멀하고 심플한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그녀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서예지는 베이지 톤의 상의와 회색 계열의 하의를 매치해 자연스러운 컬러 조합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무채색 계열의 베이직한 색상 선택은 미니멀리즘 패션의 전형을 나타내며,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 속 서예지는 상의와 하의를 모두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선택해 편안함을 강조했다. 타이트하지 않은 옷차림은 활동적인 면모를 부각시키면서도, 과도하게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했다. 여기에 손에 들린 스마트폰은 그녀의 일상적인 모습을 더욱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해 주었다.
한편, 서예지는 지난달 23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포토 행사에 참석하며 2년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그녀는 행사 내내 별다른 발언 없이도 밝은 미소를 유지하며, 팬들과 취재진을 향해 손인사와 제스처를 보내며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팬들과 소통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그녀는 현장에 모인 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서예지는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서 서예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나타난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그녀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측 “母” 불법 도박장 독단적 운영...참담한 심경“ (공식입장) [전문] - MK스포츠
- “파리에 정준영이 있어, 얘들아 조심해”...정준영, 프랑스 목격담 확산 [MK★이슈] - MK스포츠
- 고준희, 40대가 코앞인데 전매특허 허리꺾기! 짙은 유혹의 크롭탑-미니스커트룩 - MK스포츠
- 신유빈, 운동복 벗은 20살 소녀미! 파리올림픽 끝나고 여유로운 여행룩 - MK스포츠
- 손준호의 침묵, ‘中 사법 리스크’ 여전히?…“할 말이 없다. 거절하겠다” [MK현장] - MK스포츠
- 대한민국 에이스 ‘캡틴’ 손흥민, 그는 팔레스타인전 승리라는 선물을 약속했다…“팬들을 위
- 이종준 ‘승리를 향해’ [MK포토] - MK스포츠
- 역투하는 이종준 [MK포토] - MK스포츠
- 임찬규 ‘만세’ [MK포토] - MK스포츠
- 박해민 ‘타구에 맞아 고통’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