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전종서와 대환장 하룻밤..아찔 수영복 등장 "에로배우 같아" [윤쥬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배우 전종서와 호캉스를 떠났다.
4일 유튜브 채널 '윤쥬르 장윤주'에는 '전종서 호텔 먹방 그리고 대환장의 하룻밤 "언니가 그렇게 좋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장윤주는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전종서와 호캉스를 떠난다고 밝혔다.
장윤주는 컵라면을 먹기 전 소파에 앉는 전종서를 바라보며 "종서야 살이 진짜 많이 빠졌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유튜브 채널 '윤쥬르 장윤주'에는 '전종서 호텔 먹방 그리고 대환장의 하룻밤 "언니가 그렇게 좋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장윤주는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전종서와 호캉스를 떠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호텔에서 컵라면을 먹기로 했다. 장윤주는 컵라면을 먹기 전 소파에 앉는 전종서를 바라보며 "종서야 살이 진짜 많이 빠졌다"고 말했다.
전종서와 장윤주는 컵라면을 맛깔나게 해치웠다. 장윤주는 "1년 더 된 거 같다. 컵라면 먹은 지가. 라면 자체를 잘 안 먹는다. 컵라면은 더 안 먹는데 진짜 맛있다"고 말했다.
전종서는 장윤주에게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전종서는 '종이의 집' 이후 장윤주에게 이것저것 많이 물어본 후 가까운 사이가 됐다고 밝혔다. 그는 "언니의 소박한 모습을 알게 된 거 같다. 연예인에 대한 편견이 없어지고, 이미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거 같은 사람이었다. 그래서 언니가 주는 약간 쿰쿰한, 이상한 느낌이 있다. 꼬순내나는 느낌"이라고 밝혔다.
이어 "저 언니는 자기의 분야에서 정상을 찍었는데 어떻게 저렇게 검소하지 싶었다. 나는 뭔가에 있어서 정상에 올라본 적도 없다"며 "나는 사람 매력에 한 번 빠져들면 모색에 들어간다. 그래서 언니의 사적인 부분을 모색했다"고 덧붙였다.
장윤주는 레이스로 된 옷과 노출이 심한 수영복을 발견하고 "엄청 야하겠는데"라고 놀라워했다.
전종서는 "언니가 야하게 입으면 나도 야하게 입고, 언니가 노출 안 하면 나도 그렇게 입을 것"이라고 말했다.
수영복으로 갈아입은 두 사람은 호텔 내 수영장을 방문했다. 장윤주는 가슴골이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볼륨감을 뽐냈다. 이를 촬영하던 제작진은 "(수영복) 선이 보이게는 해줘라. 안 보이니까 80년대 에로배우 같다"며 당황해했다.
하루를 마무리하기 전 전종서와 장윤주와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두 사람은 배우가 되지 않았으면 무엇을 하고 있었을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전종서는 "나는 감정적이고 감정에 민감하고 타인의 감정을 잘 읽고 타인의 감정을 잘 만지고 또 이런 감에 민감하다. 내가 가진 특별한 것을 갖고 할 수 있는 다른 일을 하지 않았을까"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장윤주가 "그게 뭔데"라고 묻자 전종서는 "점집"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힙한 부부..현아♥용준형, 10월 결혼 앞두고 웨딩 화보 공개 - 스타뉴스
- "빅뱅 완전체 실화?"..지드래곤·태양·대성, 감격의 '쓰리샷' - 스타뉴스
- '율희와 이혼' 최민환, 子 높은 스트레스→성장 더딤에 '심란' - 스타뉴스
- 황정음, 다시금 꺼내든 섹시 비키니..몸매가 역시 - 스타뉴스
- 변우석♥장도연, 오늘부터 1일? "너 좋아하나 봐"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인스타에 남긴 글귀는 '긴 여행 시작'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 충격 비보..빈소는 여의도 성모병원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