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영, 결혼 3개월 만에 엄마 됐다…“8월 득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영이 결혼 3개월만에 아기를 출산했다.
4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4일 "이유영이 지난달 딸을 낳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 일반인 남성과의 열애 중임을 밝혔던 이유영은 올해 5월 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 신고만으로 법적 부부가 되었으며 동시에 임신 사실 또한 공개했다.
소속사는 지난 7월 이유영 결혼식 관련 소식을 전하며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존중해 평생을 함께할 결심을 하게 됐으며 이미 한 아이의 부모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유영이 결혼 3개월만에 아기를 출산했다.
4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4일 “이유영이 지난달 딸을 낳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 일반인 남성과의 열애 중임을 밝혔던 이유영은 올해 5월 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 신고만으로 법적 부부가 되었으며 동시에 임신 사실 또한 공개했다.
한편 이유영은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터널’, ‘친애하는 판사님께’ ‘국민 여러분!’ ‘모두의 거짓말’ ‘인사이더’ 등에 출연했다.
또 영화 ‘간신’ ‘그놈이다’ ‘너를 기억해’ ‘원더풀 고스트’ ‘집 이야기’ 등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측 “母” 불법 도박장 독단적 운영...참담한 심경“ (공식입장) [전문] - MK스포츠
- “파리에 정준영이 있어, 얘들아 조심해”...정준영, 프랑스 목격담 확산 [MK★이슈] - MK스포츠
- 고준희, 40대가 코앞인데 전매특허 허리꺾기! 짙은 유혹의 크롭탑-미니스커트룩 - MK스포츠
- 신유빈, 운동복 벗은 20살 소녀미! 파리올림픽 끝나고 여유로운 여행룩 - MK스포츠
- 손준호의 침묵, ‘中 사법 리스크’ 여전히?…“할 말이 없다. 거절하겠다” [MK현장] - MK스포츠
- 경기 지켜보는 이숭용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최원영 ‘LG 트윈스 후반기 비밀병기’ [MK포토] - MK스포츠
- 역투하는 송영진 [MK포토] - MK스포츠
- 박해민 ‘제발 좀 뻗어라’ [MK포토] - MK스포츠
- 오원석 ‘역투’ [MK포토] - MK스포츠